최초 공개: PlayStation Stars에서 만날 수 있는 디지털 수집품

0 0
최초 공개: PlayStation Stars에서 만날 수 있는 디지털 수집품

PlayStation의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의 멤버들이 얻을 수 있는 보상의 일부를 최초로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방금 State of Play에서 보신 바와 같이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 PlayStation Stars에 관한 최신 소식을 나누고자 합니다.

최초 공개: PlayStation Stars에서 만날 수 있는 디지털 수집품

오늘 최초로 공개하는 디지털 수집품 보상은 PlayStation Stars에서 획득하실 수 있으며, 가입 비용은 무료입니다. 디지털 수집품은 다양한 분야에서 애용되는 Sony의 전자 제품을 비롯하여 PlayStation의 팬 여러분의 애정이 담긴 물건들을 상징합니다. 

최고로 공개되는 예시에서는 Ape Escape 2의 곤돌라 사공 푼토, PlayStation 3, 포켓스테이션, 생일을 축하하는 토로와 쿠로, 코드머신, 폴리곤맨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tars만을 위하여 만든 디지털 수집품은 로열티 프로그램 PlayStation Stars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몇몇 수집품은 수행한 활동, 업적, 제품 구매를 기념하여 획득하게 됩니다. 수집품의 기반이 되는 실제 제품이나 획득에 필요한 노력의 양과 마찬가지로, 쉽게 획득하는 수집품도 있고 매우 희소한 수집품도 있습니다.  획득한 수집품은 PlayStation 앱의 가상 진열대에 배치할 수 있으며, 원한다면 PSN 프로필의 수집품 진열대에 배치하여 친구들에게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수집품은 다양한 방식으로 획득하고 얻을 수 있으며, 주로 캠페인을 완료하여 획득하게 됩니다. 

PlayStation Stars 캠페인은 즐겁고 재미있으면서도 종종 많은 노력을 요하기도 합니다.  캠페인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도 있고 수집품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최초 캠페인의 예시로는 노래를 통한 힌트를 바탕으로 올바른 게임을 출시하는 멤버에게 특별한 수집품을 지급하는 “히트작 플레이/1994″를 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세부 내용은 추후에 계속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PlayStation Stars는 PlayStation 앱에서 최초 출시되어 추후 PlayStation 콘솔 플랫폼으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PlayStation Stars는 이번 달 후반을 시작으로 일본을 포함하는 아시아 지역의 대부분의 시장에 출시되며, 뒤를 이어 아메리카와 유럽 지역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하루빨리 PlayStation Stars에서 여러분을 만나 뵙고 싶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tate of Play: 모든 정보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