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Forspoken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10가지 이유

0 0
여러분이 Forspoken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10가지 이유

아시아는 여러분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많은 요소가 존재합니다. 여러분이 Forspoken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10가지 이유를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몇 주에 걸쳐 Forspoken의 화려한 마법 기반 파쿠르강렬한 전투 시스템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여러분께 아시아 지역의 매력적인 요소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땅에 던져진 주인공 프레이 홀랜드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 감춰진 뒤틀린 잔혹함을 발견합니다. 바로 ‘브레이크’라는 현상으로 대지는 황폐해 지고, 사람과 동물들은 거칠고 야만적인 괴물로 변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끊임없이 확산되고 있는 이 ‘브레이크’ 현상에 영향을 받지 않는 유일한 존재인 프레이 홀랜드는, 황폐한 세계의 구원자로 성장합니다.

이는 이번 작품의 가장 중요한 과업 중 하나 임에 분명합니다. 하지만 이외에도 프레이가 더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다양한 요소들이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파쿠르 솜씨를 실험할 수 있는 기념비, 사진 촬영지 부터, 강력한 적이 우글거리는 숨겨진 던전까지 수많은 것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심층분석(Deep-Dive) 영상을 통해 프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여러분이 Forspoken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10가지 이유

이번 기사에서는 조금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념비

기념비는 아시아의 부서진 세상 전역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 성스러운 돌에는 탄타의 힘이 깃들어 있으며, 만약 프레이가 브레이크의 타락으로부터 구원해 준다면, 그 보상으로 프레이의 능력치를 올려 줍니다! 각각의 기념비들은 저마다 다른 효과가 있는데, 어떤 것은 체력을 증가시키고 또 어떤 것은 방어력, 마력 등을 강화해 줍니다.

기념비 해방 자체는 쉽지만, 기념비에 접근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일부는 쉽게 찾아낼 수 있지만, 정말 도달하기 어려운 위치에 있어 프레이의 파쿠르 실력에 대한 여러분의 숙련도를 시험하게 만들죠.

하지만, 이는 가치 있는 노력이 될 것입니다. 기념비에서 얻은 추가적인 힘이 향후의 전투에 있어 우위로 작용할 테니까요.

LOST MEMORY

일부 기념비는 LOST MEMORY라는 도전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을 과거로 데려가 아시아의 초창기를 보여주는데, 브레이크가 세상에 퍼지게 된 원인을 조금 더 자세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간 내에 적을 제거하거나, 적 무리로부터 시민을 보호하거나, 파쿠르로 최대한 빠르게 목적지에 도달하는 등, 다양한 속성의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LOST MEMORY를 완료하면 마나(주문 개방에 사용)와 다른 보상을 얻습니다. 지도 화면에서 바로 LOST MEMORY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더 좋은 성적을 거두면 더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으니, 모든 것을 획득할 때까지 도전하세요!

축복의 샘

이 아름다운 연못은 세계 곳곳에 존재하며 프레이의 마법을 향상하는 축복을 부여합니다. 프레이는 완전히 새로운 주문을 습득할 수 있고, 스킬도 확장할 수 있기에 이를 찾아낸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쁜 일이 될 것입니다.

이들은 서로 공명하기 때문에 하나를 찾아냈다면, 근처에서 또 다른 샘의 존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위치를 찾아내는 일은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Forspoken은 호기심과 관찰력을 갖춘 사람에게 보상을 준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마법 강화 퀘스트

프레이의 마법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마법 강화 퀘스트입니다.

은신처(프레이가 휴식하고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에서 고대의 책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는 여러분이 더 다양한 방식으로 기술을 구사하게 합니다. 예를 들어, 이동할 때 몇 번 이상 특정 파쿠르 기술을 사용하기, 단일 공격으로 복수의 적을 가격하기 등 다양한 챌린지를 접할 수 있습니다.

마법 강화 퀘스트를 완료하면 여러분의 실력이 더 향상될 것입니다. 이 마법 강화 퀘스트는 여러분이 Forspoken 속 마법 시스템을 탐구하는 좋은 방법이며, 생각하지 못한 방법으로 기술을 활용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오래된 동전과 교환소

아시아를 탐험하다 보면 오래된 동전을 수집하게 됩니다. 동전은 잠긴 상자나 아름다운 풍경의 구석구석에 숨겨져 있습니다.

이 동전을 교환소에서 사용하면, 크래프트 제작 시에 도움이 되는 귀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펄의 일부 사람들은 특별한 아이템을 원하기도 합니다. 만약 이를 발견해 그들에게 가져다준다면 그에 걸맞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봉인 미궁

봉인 미궁은 땅 밑에 존재하며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 미궁에는 넓은 방과 뒤틀린 복도로 구성되어 있고, 진귀한 아이템이나 크래프트용 재료 등이 있지만, 매우 위험한 괴물도 도사리고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모든 전투 스킬과 창의적인 파쿠르를 활용하여, 미궁 속에서 도사리고 있는 강력한 보스들을 물리치세요. 분명 쓰러뜨릴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파르사

시펄의 셰이디 트리 선술집처럼 안전한 장소에서 여러분의 손으로 파르사를 굴릴 수 있습니다.

파르사는 동물의 뼈로 만든 주사위 모양의 사물이며, 표시된 상징에 따라 프레이에게 유용한 효과를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창 표식이 나오면 프레이의 공격력이 강화되고, 씨앗 표식이 나오면 라이프를 회복하는 능력이 생깁니다.

아쉽게도 이러한 상승효과는 일시적이지만, 여러분이 브레이크를 마주할 때는 큰 차이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사진 촬영지

아시아의 가여운 아이들을 아껴 주세요. 한때는 온 세상을 뛰어다녔지만, 지금은 브레이크의 확산 탓에 시펄의 벽 안쪽에 갇혀 있습니다.

아이들은 벽 너머의 세계를 확인하는 것을 좋아하며, 프레이는 이를 보여주기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죠.

세계 곳곳에는 장엄한 건축물이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사진 촬영지가 존재합니다. 파쿠르로 해당 지점에 도달해 멋진 사진을 찍어보세요.

아이들을 위한 사진을 많이 찍을수록, PHOTO MODE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능도 늘어납니다.

탄타의 사역마

마법 고양이! 보송보송하고 귀여운 마법 고양이!

탄타의 사역마들은 대개 특별한 기념비 주위를 돌아다닙니다. 이들과 친해지고 싶다면(마법 고양이인데 친해지고 싶지 않거나 하진 않겠죠?) 매우 조심스러워야 해요.

이 마법 고양이들은 겁이 많거든요. 그러니 조심스럽게 다가가세요. 만약 고양이들의 신뢰를 얻는다면, 그들은 은신처에 자리를 잡게 되어, 언제든 어울릴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비스트

Forspoken의 세계를 파괴하는 브레이크는 타락한 짐승을 분노와 공격성이 가득한 무서운 괴물로 만듭니다. 이렇게 무섭게 변한 괴물 중에는, 타락이 한층 더 진행하여 궁극의 모습으로 진화하기도 하는데, 그런 존재를 브레이크비스트라고 합니다.

이 괴물의 압도적인 크기와 힘은 직접 봐야 알 수 있습니다. 이들은 완벽한 포식자로, 이들에게 프레이는 사냥감에 지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프레이는 나약한 존재가 아니죠. 매우 강력한 이 브레이크비스트를 물리친다면 보상을 듬뿍 받을 것입니다.

이 브레이크비스트의 위치만 알아낸다면 언제든지 싸워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들은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상대들이므로 대비를 철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전하기 전에 최고의 장비와 강력한 마법과 스킬을 갖추세요. 그래야 생존할 수 있을 테니까요.

여러분은 도전할 만큼 용감한가요?


Forspoken의 광활한 세계에는 발견할 수 있는 것들이 무척 많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재미를 위해 더는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아시아를 탐험하는 프레이의 여정은 수수께끼, 액션, 놀라움으로 가득합니다. 2023년 1월 24일, PlayStation 5로 출시되는 Forspoken에서 여러분이 직접 확인해 보세요.

PS Store에서 예약주문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