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인디게임 라인업 - Humanity, 출시 첫날 PS Plus 카탈로그서 플레이 가능

0 0
PlayStation Plus 인디게임 라인업 - Humanity, 출시 첫날 PS Plus 카탈로그서 플레이 가능

또한 바로 지금 Meet Your Maker, Tchia 및 Kena: Bridge of Spirits 개발자의 개발자 업데이트를 모두 PlayStation Plu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주 사랑스러운 시바견이 등장하는 매력적인 퍼즐 게임 Humanity가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드디어 공식 출시일을 5월 16일로 확정했습니다.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또는 게임 카탈로그로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인디 게임 타이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오늘 퍼블리셔인 Enhance팀과 함께 시바견을 앞세운 퍼즐 어드벤처의 게임 플레이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고, 또 다른 환상적인 인디게임 핵심 타이틀인 Meet Your Maker, Tchia 및 Kena: Bridge of Spirits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유드립니다.

Humanity

시각적으로 매우 아름다우며,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액션 퍼즐 게임 속에서 여러분은 빛나는 시바견을 조종해야 합니다. Enhance와 tha Itd가 함께 제작한 이 게임에서는 행진하는 거대한 대중을 빛으로 이끌며, 새로운 기계를 잠금 해제하고, 인류를 재건해야 합니다. 정교하게 제작된 90개의 스테이지 속에서 대중의 움직임을 진두지휘하며, 목표 지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이동하기, 점프하기, 기어 올라가기, 수영하기, 총 쏘기 등 다양한 동작을 명령하세요. 액션 요소 뿐만 아니라 플랫포머 형식의 레벨 및 대형 보스전 등이 모두 혼합된 복잡한 퍼즐 게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길을 따라 가다보면 몇몇 인간들이 높은 무대 위에서 떨어질 때가 있는데, 걱정하지 마세요. Humanity 세계에서 죽음은 영원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빛으로 돌아와 문을 통해 다시 걷게 됩니다.

오늘 이 환상적인 게임을 소개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여러분의 기대감을 높여줄 완전히 새로운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PlayStation Plus 인디게임 라인업 - Humanity, 출시 첫날 PS Plus 카탈로그서 플레이 가능

한 가지 더 재미있는 사실은 스토리 모드 외에도 다른 플레이어가 직접 만든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점점 더 확장되는 스테이지 라이브러리를 직접 탐색해보세요. 이 무한한 크로스 플랫폼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퍼즐을 플레이할 수 있고, 또 평가하거나 즐겨찾기 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정기적으로 플레이 리스트가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혹시 재미있는 생각이 떠오르셨다면 직관적인 스테이지 크리에이터를 사용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보세요. 간단한 퍼즐부터 예술적인 구조물에 이르기까지 아주 쉽게 스테이지를 만들고, 친구 및 커뮤니티와 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여겨 볼 점은 해당 타이틀은 VR로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PS VR2(PS5) 또는 PS VR(PS4)을 통해 2D 평면에서는 불가능한 방식으로 사람들의 무리를 가까이서 보고 환경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하시거나 아니면 커뮤니티를 위한 콘텐츠를 만들거나, 이번 타이틀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 Mark MacDonald, Enhance 총괄 프로듀서

Humanity는 2023년 5월 16일에 출시되며 출시 첫날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에서 바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인디게임 라인업 - Humanity, 출시 첫날 PS Plus 카탈로그서 플레이 가능

Meet Your Maker

Meet Your Maker는 1인칭 건설 및 침입 게임으로 4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에 합류했습니다. 플레이어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 속으로 들어가 함정과 경비원으로 가득찬 미로 같은 전초기지(Outposts)를 만들거나, 반대로 상대방의 기지에 잠입해 중요한 자원을 보호하거나 훔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모든 게임 레벨을 직접 설계할 수 있습니다. 전초기지를 건설하거나 침입하는 역할 모두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친구와 팀을 이루어 협동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플레이 팁을 소개합니다.

건설할 때:

  1. 3단계로 접근하세요. 기본 구조를 구축하고, 함정과 경비원을 추가하고, 기지를 내 마음대로 개성 있게 꾸며 보세요.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침입을 당해도 진행 상황이나 자원이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니 전초기지를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언제든지 돌아와서 개선하세요.
  2. 함정이 겐마트(Genmat)를 도난 당한 후에만 발동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지에 들어오는 것 만큼이나 나가는 것도 어렵게(정말 어렵게!) 만들어 침입자를 놀라게 하세요.
  3. 함정을 설치할 때 침입자의 입장이 되어 생각해 보세요. 침입자가 특정 함정에 빠졌을 때 본능적으로 무엇을 할지 고민해보고 이를 기지 설계에 적용해 침입자를 막아보세요.
  4. ‘내 전초기지 테스트’ 기능을 통해 현재 나의 방어력을 테스트해 보세요. 기지 설계가 효과적인지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침입할 때:

  1. 갈고리는 침입자에게 환상의 짝꿍입니다. 이 무기를 마스터하세요. 놀라운 기동성으로 공격할 때와 탈출할 때 모두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2. 본격적으로 칩임을 시작하기 전에 스피드 부스트, 배치 가능한 방패 등 유용한 소모품을 준비하세요. 이러한 아이템이 언제 필요할지 모르니까요.
  3. 함정이 발동되면 배치되기 전에 시각적 신호와 청각적 신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대응하면 목숨은 부지할 수 있을 겁니다.
  4. 동일한 지점에서 한 번 부활하려면 겐마트를 잡은 후 피닉스 팟(Phoenix Pod)을 떨어 뜨리면 됩니다. 나가는 길에 무엇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지는 절대 알 수 없지만요.
  • Justin Fragapane, Behaviour Interactive 수석 콘텐츠 전략가

Meet Your Maker는 현재 4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인디게임 라인업 - Humanity, 출시 첫날 PS Plus 카탈로그서 플레이 가능

Tchia

Awceb이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Tchia는 게임 자체만으로도 재미있고 몰입감이 넘치지만,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냈다는 점에서 팀원들에게 의미가 깊은 게임입니다. 저희는 치아(Tchia)의 시선을 통해 뉴칼레도니아의 매력을 전하고자 했습니다. 다행히 많은 플레이어가 뉴칼레도니아의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문화를 좋아해 주셨고, 게임 플레이 이후 실제로 여행을 해보고 싶다고도 말씀해 주셨습니다! 게임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건 게임 제작자로서 가장 큰 기쁨이자 자부심입니다.

  • Phil Crifo, Tchia 게임 디렉터 겸 Awaceb 공동 창립자

Tchia는 현재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인디게임 라인업 - Humanity, 출시 첫날 PS Plus 카탈로그서 플레이 가능

Kena: Bridge of Spirits

Kena: Bridge of Spirits는 저희 스튜디오의 데뷔작입니다! Ember Lab은 항상 훌륭한 이야기를 전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지고 있었고, 2021년 9월 소규모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게임 개발로 전환을 선언하며 Kena를 출시했습니다. 그 이후 영광스럽게도 팬들의 지지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Kena는 스토리 중심의 액션 어드벤처입니다. 저희는 내러티브에 중점을 두고 탐험과 퍼즐 풀기,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를 결합했습니다. 언론과 대중 모두가 Kena의 모험이 ‘마법 같고’, ‘매혹적이며’, ‘놀라운’ 여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과 영화에서 영감을 얻은 Kena는 동양과 서양의 테마를 조화롭게 섞어, 플레이어가 과거 잊혀진 마을의 문제를 풀어가도록 합니다. 케냐(Kena)는 신성한 산 사당을 찾아다니는 젊은 영혼 안내자입니다. 플레이어는 영혼 안내자로서 사랑스러우면서도 강력한 영혼 동반자인 로트(Rot)의 도움을 받아 저마다 비극 속에 갇힌 영혼들을 풀어주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출시 후 2021 Game Awards에서 ‘Best Indie Game’을 수상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아트 디렉션, 음악 등으로 찬사를 받은 Kena는 영광스럽게도 계속해서 Game Developers Choice Awards, DICE, BAFTA, Taipei Game Show, Annie Awards, Webby Awards 및 SXSW 등에서 상을 받거나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출시 1년만에 ‘1주년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게임+, 영혼 인도 시험, 장식 아이템 등 출시 당시 포함하지 못했던 많은 기능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PlayStation 블로그에서 1주년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 공개 새로운 의상 제작을 참고해주세요.

출시 이후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은 4천만 마리가 넘는 로트와 8백만 개 이상의 독특한 모자를 찾아냈습니다! (한 게임에서 100마리의 로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즐겨주실 것을 생각하니 매우 설렙니다! 저희는 매력적이고 재미있으면서도 균형이 잘 잡힌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며 Kena: Bridge of Spirits을 개발했습니다. 저희의 데뷔작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 Thomas Varga, Ember Lab 게임 작가

Kena: Bridge of Spirits는 현재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라이브러리는 기간 및 등급에 따라 다릅니다. PlayStation Plus는 취소할 때까지 자동으로 정기 구독 서비스 자동 결제 요금이 청구됩니다. 다음 약관이 적용됩니다. play.st/psplus-usageterms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