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Arcadegeddon 얼리 액세스가 공개됩니다

0 0
오늘 Arcadegeddon 얼리 액세스가 공개됩니다

IllFonic의 신작 아케이드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을 처음 체험하세요

저는 크리스마스 휴가 중 울렁거리는 속으로 스코틀랜드에 앉아 있었습니다. 2020년은 누구에게도 녹록한 한 해가 아니었지만, 저희 팀이 지난해 작업했던 게임이 더 이상 진행되지 않는다는 소식은… 극도로 힘든 해에 잘 어울리는 결말 같았습니다.  그게 저를 가장 괴롭게 한 부분은 아니었습니다. 이 업계에서 게임이 취소되는 일은 흔하지만, 이번 건은 달랐습니다. 저희에겐 견고한 게임 메커니즘이 있었고 재미있었습니다. IllFonic 경영 팀과 저는 힘을 모아 게임뿐만 아니라 팀을 구하자고 단결했습니다.

오늘 Arcadegeddon 얼리 액세스가 공개됩니다

저희가 제작한 재미난 게임을 살리기 위해 (처음으로) 저희 손으로 배급하기로 동의한 후, 저는 작년의 마지막 2주 동안 자리에 앉아 Arcadegeddon의 콘셉트를 만들어냈습니다. 이 게임은 “이 우주에서 어떻게 우리의 자리를 지킬 수 있을까?”라는 좌절스러운 질문에 대한 제 대답이었습니다. 그와 동시에 격리 생활에 대한 대답이기도 했습니다. 이 게임은 저희가 겪은 한 해의 순수한 탈출구가 되어야 했습니다.  콘셉트가 완료된 후, 저는 구현을 위해 아트 디렉터인 Izaak Moody와 작업했습니다.

머펫츠, 고릴라즈, 90년대 펑크 락의 영향을 받은 우리는 향수의 탈출구처럼 느껴지는 하나뿐인 세상을 만들어내고 싶었고, 그렇게 Arcadegeddon과 길리의 오락실이 탄생했습니다.

Arcadegeddon가 뭐냐고요?

지역 오락실 주인인 길리는 얼굴 없는 대기업으로부터 사업을 지키려 합니다. 그래서 그는 슈퍼 게임을 만들기 위해 모든 톱 아케이드 게임을 연결시키지만, 안타깝게도 거대 기업인 펀 펀 Co.는 그 게임을 해킹하고 바이러스를 주입합니다. 당신과 친구들은 게임과 마지막 고향 오락실을 지켜야 합니다.

이 진화를 거듭하는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을 솔로 또는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며 다양한 생물군을 탐색하고,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고, 숨겨진 상자를 찾고, 수많은 적과 보스를 물리치세요. Arcadegeddon은 온갖 속도의 플레이가 가능한 PVE 및 PVP 체험이 결합된 협동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플레이를 하다 보면 길리의 오락실에서 노닥대는 지역 ‘갱단’의 도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길거리 평판을 크게 획득합니다. 길거리 평판 얘기를 더하자면, 글로벌 순위표에 이름을 올리세요.

Arcadegeddon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는 길리의 오락실 안의 갱단입니다.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는 9가지 깡패가 있습니다. 각 리더에게는 독자적인 스타일과 완료해야 할 도전 세트가 있습니다. 이 임무들을 수락하고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오락실의 적들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되는 서지 건틀렛 어빌리티가 잠금 해제됩니다. 임무를 완료하면 길거리 평판 획득을 과시할 멋진 스킨을 획득하고 꾸밀 수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글로벌 순위표에 오르고 싶다면, 이 갱단 리더 챌린지가 성공의 열쇠입니다.

Arcadegeddon은 어떻게 플레이하나요?

플레이 방식에 관해서라면, 저희는 Arcadegeddon을 얼리 액세스로 론칭할 계획입니다. 얼리 액세스로 타이틀을 출시하기까지 많은 생각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게임을 많이 하며, 그 경험을 기반으로 ‘재미’ 요소를 만들지만, 얼리 액세스는 맵과 레벨 플레이의 제작진이 아닌 사람들을 관찰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데이터와 커뮤니티 피드백에 따라 체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장점은 플레이 방식이 게이머인 당신에게, 그리고 당신이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과 플레이 속도에 크게 의존한다는 점입니다. 이점과 얼리 액세스 모니터링은 이 게임을 독특한 모험으로 만드는 데 일조할 것입니다. 얼리 액세스는 7개월로 기획되어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매달 계획된 시즌 업데이트와 필요한 패치가 이행될 것입니다. 게임의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로 자세한 최신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Arcadegeddon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탐색할 생물군(즉, 맵)입니다. 게임의 외부 영향력을 실감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각 생물군은 매우 뚜렷한 스타일과 느낌을 가집니다. 얼리 액세스에서는 3가지 생물군이 공개됩니다. 2022년 출시 때 최소 5종류를 공개할 계획입니다.

너브 센터 생물군은 네온 펄스 같은 전력망입니다. 이 맵은 길리의 슈퍼 게임의 근본이자 펀 펀 Co.의 방해 공작 시도의 중심점입니다. 미스틱 아일은 열대 휴가 섬 같은 느낌입니다. 미지의 존재가 만든 신전과 고대 마법의 존재가 있는 고향입니다.  오늘 얼리 액세스에서 론칭되는 마지막 생물군은 애프터매스입니다. 애프터매스는 다소 미래적인 도시로, 전쟁으로 대부분 파괴된 후 자연을 복구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개성이 있으며, 변화를 거듭하는 게임의 특징으로 인해 매 판이 다릅니다.

성공의 또 다른 요소는 선택하는 무기, 픽업하는 핵, 획득하는 서지 건틀릿 어빌리티입니다. 얼리 액세스의 시작부터 7가지의 무기 클래스 유형과 28가지의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화염, 전기, 냉기, 나노 테크 등등 다양한 효과를 구사합니다.  하지만 더욱 중요한 점은 이 총기들을 언제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순위가 급상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기와 더불어 플레이어가 획득할 수 있는 25가지 핵과 8가지 서지 건틀릿 어빌리티가 있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높아진 난이도로 보스를 물리치고 생물군을 주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게임에 뛰어들어 모두 직접 사용해보세요!

일간 리더 챌린지를 위해 혼자 플레이하든, 최대 4명의 팀에 속하든, Arcadegeddon이 올해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되는 한 가지 부정할 수 없는 점은 바로 음악입니다. 우선 Aaron Rutherford, Jimmy Blythe (AFK), Mark Rutherford, Ray Volpe가 게임을 위해 만든 오리지널 음악이 있습니다. Getter, UZ, Thook, Halogenix, Milano, South, Swrly의 음악도 받았습니다. 그래미 수상 경력의 CEO인 Charles Brungardt도 게임을 위해 음악계로 복귀해 트랙 몇 개를 제작했습니다. 패치별 아티스트/음악 발표를 보려면 저희의 소셜 미디어를 확인해주세요. 

IllFonic 일동은 여러분도 이 아케이드 탈출구를 저희만큼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길리의 오락실에서 만납시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