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t: The Far Shore의 첫 게임플레이 엿보기

0 0
Jett: The Far Shore의 첫 게임플레이 엿보기

PS4와 PS5에서 새로운 고향을 찾기 위해 수수께끼의 행성을 탐험하세요

Jett: The Far Shore의 첫 게임플레이 엿보기

PS5 공개 이벤트 중 Jett: The Far Shore를 처음 공개한 후로 1년이 흘렀습니다. 이제 Jett의 게임플레이를 엿볼 수 있는 3분짜리 새 클립을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Jett에서 문명의 고향을 찾으려는 팀의 일부이자 성간 탐험가인 메이를 플레이해보세요. 오버시어 자오가 내리는 지시는 명확합니다. 당신을 이 수수께끼의 행성으로 인도한 힘웨이브 신호의 근원을 추적하고, 이곳의 동식물에 해를 끼치지 않고 거주하기 위해 지상을 정찰하는 것입니다.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낯선 환경을 탐색하며 발견물을 관찰, 조사, 분류해야 합니다. 공명기, 눈부신 조명, 그리고 무거운 물체를 집고, 이송하고, 나를 수 있는 기계 집게 등, 제트의 도구를 신중히 사용해야 합니다.

파 쇼어는 역동적이고 상호적인 생태계에서 공존하는 생명체들로 가득하며, 제트는 침입자입니다. 조사와 체험으로 포식자를 먹잇감으로 유인하는 법, 수지를 이온 액체와 결합해 꼭 필요한 폭탄을 만드는 법, 또는 초자연적인 행성의 약화용 꿀을 발동해 거대한 공중 추적자를 불시착시키는 법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발견할 생물과 상호작용이 많이 있고, 모든 플레이어가 같은 방식으로 제트의 도전을 극복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PS5의 DualSense 컨트롤러는 비디오게임에서 새로운 모험을 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Jett에서는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로 파 쇼어의 광대한 세계와 제트의 파일럿 좌석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지형 위를 걸을 때의 미묘한 차이, 비행 동작 중 덜컹대는 제트의 느낌, 절정에 달한 순간의 방아쇠 당기기, 그리고 한계까지 몰아부쳤을 때 불안정해지기 시작하는 스크램제트 소리 등의 중요한 게임플레이 피드백까지 말이죠.

제트에서 가장 짜릿한 부분은 아마도 스토리와 게임플레이의 혼합일 것입니다. 대단히 불리한 상황을 딛고 사람들을 위한 평화로운 고향을 세우겠다는 진심 어린 모험 속에서 인내심을 갖고 장애물을 헤쳐나가는 메이와 동료 정찰병들의 운명에 빠져들게 되실 겁니다. 하지만 이 세심하게 짜여진 스토리는 자신만의 속도로 탐험하고 횡단할 수 있는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합니다. 과학적 문제 해결부터 초자연적이고 심리학적인 여행,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시간 경쟁까지, 특별한 영화적 체험의 중심에 있는 기분을 느끼게 되실 겁니다.

앞으로 몇 주 간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