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loop: 긴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0 0
Deathloop: 긴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시간을 되감아 죽음을 속이고, 미래의 루프에서 사용할 장비를 잠그고, 보스를 한 번 이상 죽여 능력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은밀히 지붕 위를 돌아다니거나, 총알 세례를 뚫고 블랙리프의 거리를 헤쳐나가세요. 숨겨진 입구를 찾거나, 정문을 부수고 들어가세요. Deathloop는 목표에 도달하는 방법이 여러 가지입니다. 이번 분석 시간의 표적은 알렉시스 ‘울프’ 돌시입니다. Arkane Lyon의 게임 디렉터인 Dinga Bakaba의 해설이 곁들여진 Deathloop의 첫 긴 플레이 영상에서 경계가 삼엄한 한밤의 파티에 콜트가 침입해 알렉시스를 쓰러뜨리는 모습을 감상하세요.

Deathloop는 2021년 9월 14일에 PlayStation 5에서 콘솔 독점으로 발매됩니다.

블랙리프 섬을 마스터하기 위한 팁

게임플레이를 자세히 보셨다면, 블랙리프의 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유용한 팁들이 보이셨을 겁니다.

메시지는 벽에… 공중에… 어디에든 있다

블랙리프 전역에서 콜트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발견하실 겁니다. 종종 유용한 조언이나 안내 같아 보이지만, 때로는 조각나 있거나 혼란스러운 메시지도 있습니다. 섬에 숨겨진 비밀을 더 파헤쳐야 의미가 통하기 시작하겠지만, 블랙리프 모험을 시작하자마자 그런 메시지에 의존하는 법을 아시게 될 겁니다.

보고 들어라

각 루프의 교훈은 섬을 통달하고 비밀을 발견할 때 필수적입니다. 물론 선구자의 패턴에 관한 중요한 정보도 있지만, 섬 전역에서 일어나는 작은 대화들도 있습니다. 속도를 낮추고 관심을 기울인다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부주의한 영원주의자가 알렉시스의 파티장 후문에 관해 누설한다던지 말이죠.

첫 시도에 실패한다면…

… 조금씩 조합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스타일을 실험해보세요. 특정 구역이나 임무는 은밀한 표범 같은 접근법이 적합한 반면, 어떤 임무는 요란하고 폭발적인 등장을 갈구합니다. 당신은 타임 루프 안에 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새로운 걸 시도해보세요.

적의 능력을 흡수하라

플레이 영상에서, 콜트가 알렉시스를 죽인 후 뭔가를 획득하는 모습을 보셨을 겁니다. 그건 사람들을 인형처럼 집어던질 수 있는 카네시스 능력의 업그레이드였습니다. 선구자를 죽이면 새 능력이든, 이미 보유한 능력의 강력한 업그레이드든 항상 큰 보상을 얻습니다. 한 번 이상 죽여서 손해볼 건 없다는 거죠. 다음에 나올 팁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능력을 유지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레지덤을 확보하라

Deathloop를 진행하다 보면 영원주의자와 선구자를 제압한 뒤 레지덤이라는 물건을 발견하게 됩니다. 한 번 잠금 해제된 레지덤은 좋아하는 능력이나 장비를 루프 간에 잠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한 물건을 레지덤을 사용하여 무기고에 영구 추가했다면 다시 잠금 해제할 필요가 없다는 거죠.

리프라이즈

리프라이즈는 블랙리프에서 가장 가까운 아군 중 하나입니다. 게임 초반에 잠금 해제하는 이 능력 때문에, 죽음은 자동 재시작이 아닙니다. 죽었을 때 루프를 다시 시작하는 대신에 시간을 조금 되감을 기회가 2번 있습니다. 하지만 세 번 사망하면 루프는 끝납니다. 리프라이즈를 사용할 때만 콜트가 시간을 되감으니 유의하세요. 게임플레이에서 보신 대로, 블랙리프의 다른 모든 요소는 리프라이즈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제압당하기 전에 죽인 모든 적은 그대로 죽어 있다는 것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