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bes of Midgard: 출시 후 계획 공개

0 0
Tribes of Midgard: 출시 후 계획 공개

7월 27일 게임 출시 후 미드가르드에 일어날 일을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Norsfell의 커뮤니티 매니저인 Sydnee McLeod입니다. Tribes of Midgard의 심층 분석을 맡았죠! 물론 여러분은 헬싱 몇 마리를 상대할 준비가 되셨겠지만, 더욱 거대한 전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언된 세상의 종말, 라그나로크가 찾아오니까요! 저희는 더 많은 얘기를 하러 왔습니다… 종말을 막으려면 뭘 해야 할지는 아시겠죠.

우선 잠시 짚어봅시다. Tribes of Midgard에서는 솔로로, 또는 2~10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다양한 적과 괴물을 자르고 베어야 합니다. 황무지에서 번성하고, 헬싱과 거인 요트나르의 야간 침공으로부터 마을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자원을 수집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새 트레일러를 보신다면 모든 게 와닿으실 겁니다!

Tribes of Midgard: 출시 후 계획 공개

들어가기에 앞서, 저희가 발매 후부터 Tribes of Midgard를 지원할 방법을 조금 설명하겠습니다. 저희는 사가라는 시즌 업데이트로 게임을 항상 새롭게 유지할 겁니다. 콘텐츠 로드맵 미리보기를 준비했습니다. 한 가지 짚자면, 아래의 로드맵은 스토리 위주의 사가 모드와 무제한 생존 모드 양쪽에 적용됩니다. 사가 모드는 사가 보스 퀘스트 라인을 발견하고 독점 시즌 보상을 받는 곳입니다.

그점을 명심하고 로드맵을 살펴봅시다.

유적의 룬

라그나로크로 돌격하기 전에 룬을 입수해야 합니다. 룬이 뭐냐고요? 단순한 바이킹 알파벳이 아니라, Tribes of Midgard의 룬은 플레이어가 특정 능력치를 올리고, 능력을 불어넣는 등등의 행동을 위해 장착할 수 있는 강력한 변수입니다! 게임에는 30가지 룬이 있습니다. 부족을 가장 잘 보완하고 적을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되는 조합을 찾으려면 실험이 필요합니다. 각 룬은 파괴하느냐, 파괴당하느냐를 결정할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모든 룬을 공개해 재미를 망치고 싶진 않습니다. 대부분은 직접 찾아보세요! 하지만 시작에 도움이 될 종류를 알려드리죠.

  • 영혼의 수호자: 사망 시 영혼의 20%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Tribes of Midgard에서는 영혼이 능력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방어 시설을 짓고, 상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위그드라실을 치유하는 등등 거의 모든 것에 사용됩니다. 이 룬을 사용하세요, 바이킹 님. 적 야영지를 쓸어버리고 파밍한 영혼을 모두 잃어버리는 것은 최악입니다.
  • 토르의 분노: 요트나르를 누가 싫어할까요? 바로 토르입니다. 이 룬은 요트나르에게 입히는 피해를 10% 상승시킵니다. 이 게임에서 확실히 등장하는 존재가 있다면, 그건 바로 요트나르입니다.
  • 비요른의 반복: 홀로 나서는 것은 위험합니다. 이 룬을 새겨 쓰러진 아군을 소생시키고 즉시 1000 HP의 치유 웅덩이를 발동하세요. 대단히 치명적인 적의 공격에서 홀로 살아남았을 때 유용합니다.
  • 냉혈한: Tribes of Midgard는 위기에 처한… 미드가르드를 배경으로 합니다. 즉 핌불베트르라는 끝없는 겨울이 찾아온다는 뜻입니다. 이 룬은 추운 날씨로 고통받을 때 초당 50 HP를 재생해 온기를 유지합니다.
  • 숨길 것은 없다: 옷이 없다고요? 문제 없습니다! 이 룬은 빈 방어구 슬롯만큼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가장 용감하고 실력 있는, 그리고 어쩌면 무모한 자에게 딱입니다. 속옷 차림의 에인헤랴르만큼 무서운 것은 없으니까요!

좋습니다, 에인헤랴르. 당신은 준비됐습니다. 룬을 준비하셨군요. 이제 첫 사가를 살펴봅시다. 거대한 야수가 사슬에서 풀려나기 전에, Tribes of Midgard의 첫 사가인 늑대 사가에 관한 새 정보가 있습니다!

마지막 카운트다운

라그나로크를 맞이할 시간이 왔습니다! 강력한 사가 보스가 기다립니다. 이 무시무시한 야수는 현재 신비한 둥지에 사슬로 묶여 있지만, 가장 강력한 도전자로서 최고의 전리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녀석을 찾으려면 이벤트 완료, 요트나르 격파, 퀘스트 달성, 던전 클리어로 특별 아이템을 수집하고 둥지를 열어야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참여할 수 있는 유형의 이벤트를 알아봅시다:

  • 라그나로크의 수탉 이벤트: 굴린캄비, 피얄라르, 유명한(네, 사실은 아닐지도요) 이름 없는 수탉이 웁니다! 이 전설의 수탉들이 우는 것은 라그나로크의 첫 신호입니다. 이 수탉들을 찾고, 필요하다면 “더러운 수단”을 주저없이 사용하세요.
  • 포로 이벤트: 다크 엘프들이 포로를 잡았고, 당신이 그들의 비도덕적인 손아귀에 잡힌 영혼을 구출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바이킹이 된다는 포부를 가진 모험가 오토를 특히 눈여겨 보세요. 그의 도착을 도우려면, 바이킹 설화의 가장 오래된 전통 중 하나인 탈옥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를 풀어주고 이벤트 조각을 차지하세요.
  • 세계수 수사슴 이벤트: 마을을 지키면 이벤트 조각을 입수합니다. 위그드라실의 가지에는 네 마리 마법 수사슴이 살고 있습니다. 다인, 드발린, 더네이르, 두라스로르입니다. 녀석들이 세계수에서 내려와 이 왕국을 들를 때면 경보가 울립니다. 녀석들을 찾고 친해지면 그게 바로 행운의 날이죠!

이 모든 게임 내 이벤트는 전리품, 아이템, 장비뿐만 아니라… 이벤트 조각을 얻기에도 좋은 기회입니다!

거대한 악마

부르르르. 차가운 바람이 느껴지시나요, 에인헤랴르? 핌불베트르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고, 당신은 시간이 없다는 뜻입니다. 녹지였던 곳일지라도 소용돌이치는 눈을 보면 라그나로크의 도래를 알 수 있습니다. 때가 머지 않았습니다. 이 조각들을 모으세요. 이 사가에 펼쳐진 길은 가장 장대한 전투(그리고 살아남는다면 미드가르드의 다음 모험에 사용할 수 있는 장대한 보상도요!)로 이어집니다.

강인함을 자신한다면, 최고의 방어구와 추위 저항 물약을 들고, 무기를 수리하고, 가장 따뜻한 장비를 꾸리세요. 마을을 무방비 상태로 놔둬서는 안 됩니다. 헬싱(또는 오딘이 금한 요툰)이 찾아오면 당신이 영광의 퀘스트를 수행하는 동안 남은 자들이 지켜야 하니까요!

미드가르드 탐험 중, 고대의 허물어진 다리가 보일 수 있습니다. 사가 보스가 자신의 영역을 침범할 멍청한 자를 기다리는 외딴 섬과 미드가르드 본토를 잇는 이 다리를 재건해야 합니다.

다리를 건너면 기분 나쁘도록 얼어붙은 땅에 들어섭니다. 게임 내에서는 “잊혀지는 편이 나은 땅”이라 부르죠. 추위를 견디고, 사가 보스의 둥지를 찾고, 조각으로 입구를 열고, 일생일대의 싸움을 단단히 준비하세요!

Tribes of Midgard의 첫 사가를 마주하는 여정을 떠나게 되시다니 참으로 기대됩니다! 저희는 최종 사가 보스를 기억에 남게(그리고 어렵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세상을 지킵니다. 당신과 부족의 노력을 보상하기 위해, 저희 팀은 짜릿한 보상과 사가 전용 장비를 울프 사가에 뿌려놓았습니다.

기억하세요, 에인헤랴르. 미드가르드에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발할라는 기다릴 수 있습니다!

Tribes of Midgard는 7월 27일에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지금 PlayStation Store에서 예약 주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