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이 2021년 9월 24일 PS5로 발매됩니다

0 0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이 2021년 9월 24일 PS5로 발매됩니다

PS5 기능과 PS4 플레이어를 위한 크로스 세이브 및 업그레이드 방법에 관한 세부 정보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 Kojima Productions는 오늘 이 자리에서 기쁜 마음으로 현재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의 개발이 진행 중이며, 2021년 9월 24일에 PlayStation 5를 통해 여러분도 만나실 수 있다는 사실을 공개합니다.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은 최고의 경험입니다

플레이어가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연결*되어 있는 독특한 소셜 스트랜드 시스템을 적용한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을 통해, 플레이어는 PS5를 위해 완전히 리마스터 및 확장되고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 매즈 미켈슨(Mads Mikkelsen), 레아 세이두(Léa Seydoux), 린제이 와그너(Lindsay Wagner)가 출연하는 새로운 장르의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이 2021년 9월 24일 PS5로 발매됩니다

내일은 당신의 손에 달렸다

미래에는 데스 스트랜딩으로 알려진 초자연적인 사건으로 산 자와 죽은 자 사이의 문이 열리고, 이로 인해 사후 세계의 생명체들이 고립으로 상처 입은 외로운 세상을 방황하게 됩니다.

샘 브리지스가 된 여러분의 임무는, 망가진 미국에 생존하는 사람들을 연결하여 인류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한 걸음씩, 분리된 세상을 다시 연결하실 수 있습니까?

새로운 배송 의뢰! 강화 및 확장된 콘텐츠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은 새로운 콘텐츠와 강화된 게임플레이 기능으로 가득합니다. 더욱 다양해진 무기, 장비와 차량, 다양한 신규 모드, 임무 및 탐색할 지역, 확장된 스토리라인, UI 개선사항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프렌드 플레이”와 순위표를 포함한 새로운 온라인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며, 이 기능에 대해서는 차후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겠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6월 10일에 진행한 Summer Games Fest에서 티저를 공개한 후 떠돌던 소식을 정리하고자 합니다. 못 보셨다면 여기서 확인해 주세요.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이 2021년 9월 24일 PS5로 발매됩니다

먼저,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에 새로 적용한 콘텐츠는 기존 Death Stranding 발매 이후 새롭게 제작 및 개발되었습니다. 사격장, 추가 임무, 새롭게 소개할 프래자일 서킷 경주 모드까지, 저희의 목표는 핵심적인 게임 경험을 향상함과 동시에 Death Stranding의 세계를 더욱 확장할 수 있는 콘텐츠를 도입하는 것이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는 단순히 더해진 형태가 아니며, 핵심 게임 경험에 자연스럽게 융합되어, 플레이하며 자연스럽게 발견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신규 콘텐츠는 쉽게 발견할 수 있지만, 특정 콘텐츠 요소의 경우 찾고 해제하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비록 당장 새로운 임무와 확장된 스토리라인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할 수는 없지만, 저희가 공개한 최신 트레일러에 여러분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에 대한 몇 가지 힌트가 추가되었다는 사실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몇 주 이내에 더 많은 내용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PC 버전의 Death Stranding을 통해 소개한 Half-Life 및 Cyberpunk 2077 콘텐츠를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에도 사용하실 수 있다는 사실은 공유할 수 있겠네요.

PS4의 포터 여러분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PS5의 특징을 살펴보기 전에, 방금 첫 배송을 마쳤거나 다른 포터를 돕고자 다양한 구조물을 설치하는 많은 포터 여러분들에게 안내하고 싶은 사항이 있습니다. 분열된 자들이여, 단결하라! PlayStation 4의 저장 데이터를 계승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플레이어가 여정 중 어느 시점에 있든 PS4 버전을 마지막으로 플레이했던 시점 근처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게임을 이미 완료한 플레이어는 새로운 콘텐츠와 장비를 발견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었습니다.

PlayStation 5 특징

  •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으로 주변 환경을 느껴 보세요.
  • 적응형 트리거의 저항을 통해 DEATH STRANDING의 세계를 더욱 가까운 곳에서 즐기세요.
  • 3D 오디오로 생생한 사운드를 느껴보세요(기능 지원 헤드폰 필요).
  • PS5의 초고속 SSD와 빠른 로딩으로 신속하게 액션에 뛰어드세요.
  • 두 종류의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성능 모드는 업스케일 4K 해상도와 최대 60FPS로 즐길 수 있으며, 품질 모드에서는 네이티브 4K 해상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두 모드 모두 울트라 와이드 및 HDR 기능을 지원합니다. **.
  •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은 울트라 와이드 플레이 경험을 위해 와이드 스크린 모드를 제공합니다. 콘솔의 표준 16:9 비율을 사용하여 21:9 비율에 해당하는 레터 박스 포맷의 게임플레이 화면을 보여줍니다.

업그레이드 방법 안내

이미 Death Stranding의 PS4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PS5용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업그레이드를 11,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옵션은 발매 이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1년 9월 27일에 업그레이드 가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어떤 버전의 PS4용 Death Stranding을 구매하던, 위에서 언급한 것과 동일한 가격으로 PS5용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업그레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 스탠다드 에디션은 58,800원,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69,8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함께 연결을 유지합시다

마치기 전에, Kojima Productions 스튜디오의 임직원을 대신해서, 지난 몇 년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대해 PlayStation 커뮤니티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여러분들은 많은 사랑을 주셨습니다. 팬 아트, 코스프레 의상, 사진 모드 촬영부터 새로운 포터들에게 유용한 힌트와 팁을 제공하는 것까지, 이러한 모든 노력은 우리 모두를 연결할 뿐 아니라 스튜디오에 있는 저희들에게도 지속적인 영감이 됩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의 공식 발표가 즐거우셨기를 바랍니다.

몇 주 뒤에 더 많은 정보가 찾아올 예정이므로 Twitter에서 @KojiPro2015_EN 계정을 팔로우하고 Kojima Productions에서 제공하는 모든 최신 소식과 공지 사항을 놓치지 말아 주세요.

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PlayStation Store의 공식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읽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계속 게임을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

* 인터넷 및 PlayStation™Network에서 사용하는 계정이 필요합니다.
** 4K 및 HDR은 4K 및 HDR 지원 TV 또는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
*** PS4 디스크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PS5 다운로드 버전을 사용하거나 플레이하실 때마다 해당 디스크를 PS5에 삽입하셔야 합니다. PS4 디스크를 삽입한 상태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디스크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PS5 디지털 에디션을 사용하시는 PS4 디스크 버전 보유자께서는 할인된 가격의 PS5 버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