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저지먼트: 신규 트레일러, 게임플레이 내용

0 0
로스트 저지먼트: 신규 트레일러, 게임플레이 내용

Sega가 용과 같이 제작팀의 차기 액션 느와르 스릴러 작품을 정밀 분석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SEGA는 State of Play의 새 에피소드에서 용과 같이 스튜디오의 차기 액션 느와르 스릴러 작품인 로스트 저지먼트의 새 게임플레이를 공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도쿄 지방 법원, 2021년.

유죄 선고를 받은 경찰관이 죽은 아들을 괴롭혔던 살인 피해자 시체의 위치를 밝힙니다. 사설탐정 야가미 다가유키는 두 범죄가 한 번에 저질러진 말도 안 되는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호출됩니다. 하지만 단순한 복수담으로 시작했던 이야기는 성장하는 범죄 조직, 법률 체계의 맹점, 그리고 그 두 가지를 이용하는 자들로 이어집니다.

진실을 추구하는 것은 당신과 야가미의 몫입니다. 건물을 오르고, 위장 수사를 하고, 상황이 긴박해지면 몸을 지키기 위해 무술 실력을 드러내는 것까지 말이죠.

새로운 트레일러는 야가미의 두 가지 새 수사 행동인 운동과 잠입을 선보입니다. 손이 닿지 않는 구역에 접근하기 위해 건물 등반과 부드러운 곡예로 탐정 활동의 새 지평을 여세요. 잠입은 소란을 일으키지 않고 보안을 통과하거나 깡패 한 명을 조용히 제압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소란을 일으켜야 한다면, 야가미에게는 세 가지 재빠른 무술 스타일이 있습니다. 학권, 호권, 그리고 새로운 사권입니다. 사권의 이점은 더 자비로운 제압을 위해 상대의 공격을 본인에게 역이용한다는 것입니다. 각 스타일의 보상은 능동적 플레이와 미터 관리입니다. 

야가미의 단서는 일본 여러 지방과 지역 고등학교로 이어지며, 그는 기이한 청소년 범죄율 증가가 사건과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핵심을 파헤쳐야 합니다.학교에 ‘침투’하기 위해, 야가미는 활동 클럽을 자문하는 외부 카운셀러로서 첩보 활동에 나섭니다. 

학교 이야기에서는 임무를 수행하며 각계각층의 학생들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댄스 클럽에서 리듬에 맞춰 춤을 추고, 로봇 클럽에서 최고의 로봇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복싱 짐에서 주먹을 휘두르거나 바이크 갱단에서 타이어를 불태우는 등의 방과후 활동도 즐기세요. 

학생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은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시에서 일어나는 일에 깜짝 놀라게 될 겁니다. 

이 용감한 사설 탐정에게는 모든 게 일의 일부입니다.

수사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로스트 저지먼트의 디지털 및 디럭스 예약주문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다운로드 예약주문에는 탐정 업무 시작에 도움을 줄 유용한 아이템 세트인 스타트 대시 지원 팩이 특전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그리고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 주문하면, 전 세계 게임 발매일인 2021년 9월 24일보다 3일 전인 9월 21일부터 시작하는 PlayStation 얼리 액세스를 통해 3일 먼저 이진초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