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ll의 장대한 모험인 Moss: Book II가 PS VR로 출시됩니다

0 0
Quill의 장대한 모험인 Moss: Book II가 PS VR로 출시됩니다

VR 최고의 작은 영웅이 돌아왔습니다

다시 만나게 돼서 반갑습니다.

Polyarc 팀의 대표로서 곧 Moss의 새 장이 열리고 용감한 쥐 영웅 퀼과 사랑스러운 삼촌 아르거스가 재결합한다는 소식을 전 세계 팬 여러분께 알리게 된 오늘 제 심정은 이루 다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2018년에 Moss를 발표한 후, 팬 여러분은 Moss의 더 많은 스토리를 알고, 더 아름답게 제작된 환경을 탐험하고, 새 친구 퀼과 더 많은 체험을 하고 싶다고 말씀해오셨습니다. 그리고 오늘 마침내 “지금은 전할 소식이 없다”는 말 대신 팬 여러분이 말씀해온 내용을 Moss: Book II에서 그대로 전하겠다고 알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저희는 State of Play의 발표 트레일러에서 퀼이 펼칠 모험을 맛보기로 보았습니다. 이 트레일러는 이 후속작에서 마주하게 될 여러 새 장소, 상호작용, 위험을 강조합니다.

Moss에서, 플레이어들은 퀼과 특별한 유대감을 쌓았습니다. 그들은 게임플레이 내내 퀼을 조종할 뿐만 아니라, 본인의 캐릭터로 여기기에 이르렀습니다. 플레이어의 모든 행동에는 결과가 있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Book II에서도 이 역할로 돌아오는데, 퀼의 삼촌인 아르거스를 구조한 직후부터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신비한 힘을 휘두르는 날개 달린 폭군이 퀼에게 관심을 옮겼고, 이제 삼촌이 인질로 잡혀 있던 마법의 성에서 그녀를 찾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모험은 계속됩니다. 위험한 지형, 어려운 퍼즐, 불과 강철로 일그러진 적들이 가득한 퀼의 여정은 쉽지 않겠지만, (성공과 절망이 가득하겠죠.) 새로운 동료, 옛 친구들, 그리고 성의 환경은 거대한 파괴로부터 세상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ook II에 담긴 저희의 희망은 플레이어들이 VR로 체험했던 육체적 상호 작용의 즐거움과 감정적 피드백의 위력을 다시금 떠올리는 것입니다. Moss의 세계에서 퀼과 삼촌이 다시 만나는 것은 외부적인 관점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육체적으로 세상 밖에 있지만, 진정한 존재는 이 캐릭터들과 함께 합니다. 그러한 몰입감이 여정을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고 대의는 더욱 중요해집니다.

플레이어들은 Book II 내에서 새로운 메커니즘, 환경, 적, 능력을 만날 것입니다. 망치 같은 새 무기와 새로운 탐험 경로를 만드는 자연 조율 능력 등, 저희는 퀼의 무기가 될 플레이어 능력을 만들면서 신이 났습니다. 퀼이 퍼즐을 풀고, 비밀을 파헤치고, 적을 물리칠 독자적인 방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런 식의 팀워크로 퀼과 접촉하고 연결되면 대단히 기분이 좋습니다.

이전에도 말씀드렸지만, Polyarc의 목표는 VR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플레이어가 설득력과 보람이 있는 방식으로 세계관 및 캐릭터들과 소통하는, 참으로 몰입적인 게임플레이 체험을 만드는 것입니다. 매번 이를 말할 때마다 중요성을 느낍니다. 이런 세계를 만드는 데는 많은 수고가 들어가며, 팀 전체는 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겼습니다. 이 트레일러로 세상에 공개할 결과물이 자랑스러우며, 앞으로 몇 달 간 더 많은 소식을 공유할 것이 기대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