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 발린스카가 직접 Forspoken의 신규 캐릭터, 지역, 체험판 공개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0 0
엘라 발린스카가 직접 Forspoken의 신규 캐릭터, 지역, 체험판 공개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최초 공개된 Forspoken 게임플레이에서, 프레이는 사나운 Tanta Sila와 맞서 싸우고, 무시무시한 브레이크 비스트와 충돌하며, 새로운 위협을 발견합니다.

지난 기사에서 8가지 파쿠르 기술, 화려한 마법 전투, 여러분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소 등의 여러 활동에 관해 자세히 조명했으며, 드디어 Forspoken 게임플레이 쇼케이스(Gameplay Showcase)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Forspoken의 주인공인 프레이 홀랜드를 연기한 엘라 발린스카(Ella Balinska)가 직접 소개하는 Tanta Sila와 프레이의 치열한 전투, 강력한 브레이크 비스트와의 조우, 지금껏 본 적 없는 캐릭터인 Tanta Olas에 대한 소개 등에 대한 신규 게임플레이 콘텐츠를 공개했습니다.

추가로 PlayStation 5에서 Forspoken을 플레이 하실 경우 더욱 뛰어난 몰입감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반증 할 수 있는 짜릿한 장면도 이번 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아직 영상을 시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Forspoken 게임플레이 쇼케이스를 확인하세요!

엘라 발린스카가 직접 Forspoken의 신규 캐릭터, 지역, 체험판 공개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이번 기사에는 Forspoken 스토리에 관한 사소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Forspoken 게임플레이 쇼케이스의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레이의 여정 & Tanta Sila와의 전투

아시아라는 미지의 땅으로 갑작스레 이동하게 된 이후, 프레이는 오직 살아남아 고향인 뉴욕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마음뿐 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마음은 이내 변하게 됩니다. 아시아에서 머물며 특별한 유대를 쌓아 왔던 Olevia라는 어린 소녀가 위험에 휘말려 목숨을 빼앗기는 것을 목격했기 때문입니다.

Olevia의 죽음에 분노한 프레이는 아이를 죽인 Tanta Sila를 쓰러뜨리겠다는 결심을 하게 됩니다.

둘 사이의 치열한 마법 대결은 글로는 담을 수 없을 만큼 방대합니다. 프레이의 굳은 신념, 그리고 기술들이 Sila의 압도적인 힘과 부딪히며, 마치 불꽃놀이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전투가 펼쳐집니다.

위 전투뿐만 아니라, 프레이는 그녀의 패기를 시험하는 다양한 괴물들도 만나게 됩니다…

브레이크 비스트와의 전투

아시아를 탐험하던 프레이는 파괴적인 역병 ‘브레이크’라는 현상을 접하게 되고, 이는 접촉한 모든 것을 타락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를 보여주는 가장 좋은 예로 매우 강력한 ‘브레이크 비스트’ 가 있습니다. 이 섬뜩한 생물체들은 다양한 지역을 배회하고 있으며, 프레이는 전투와 마법이 가미된 파쿠르 스킬을 사용해 맞서 싸워야 합니다. 궁극의 브레이크 비스트는 절대 만만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치열한 전투 중에는 다양한 마법 타입과 파쿠르 기술을 활용하면 큰 도움이 되니, 비스트들을 물리치려면 다양한 전략을 시험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뉴욕으로의 여행, 그리고 Tanta Olas

뉴욕으로 돌아갈 방법을 간절하게 찾고 있는 프레이의 소망은 결국 Tanta Olas가 꾸민 사악한 음모에 빠져들게 되는 계기가 됩니다.

Olas는 프레이를 함정에 빠뜨리기 위해 뉴욕과 똑같은 환영을 만들어냅니다. 프레이는 익숙한 뉴욕의 모습에 기뻐하지만, 잠시 후 모든 것이 평소와는 사뭇 다르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하지만 Olas는 영리하게도 프레이의 경계심을 낮추기 위한 또 다른 환영을 끊임없이 만들며, Olas가 Sila에 버금가는 힘과 능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강적이라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Olas와 만나는 경험은 마치 여러분이 악몽을 꾸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 것입니다.

하지만 Forspoken의 PS5 체험판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사실은 팬 여러분들의 염원이 실현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금 바로 체험판을 다운로드하고 화려한 액션 속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Forspoken 을 통해 여러분이 기대하셨던 많은 것, 그 이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아시아에는 놀라운 것들로 가득하니 기대해 주세요. Forspoken은 2023년 1월 24일, PlayStation 5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