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2로 즐기는 Green Hell VR, 정글 속에서 생존하세요.

0 0
PS VR2로 즐기는 Green Hell VR,  정글 속에서 생존하세요.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 해야 합니다!

PlayStation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을 Green Hell VR 세계로 초대하고자 합니다.먼저 아래에서 PS VR2 버전 트레일러를 확인하세요!

PS VR2로 즐기는 Green Hell VR,  정글 속에서 생존하세요.

여러분은 아마존 정글에서 길을 잃은 유명한 인류학자인 제이크 히긴스(Jake Higgins)가 되어 시계, 배낭, 휴대용 생존 가이드에 의지해 문명 세계로 돌아가야 합니다.

녹음이 우거진 아마존 열대우림 지옥에서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지 시험해 보세요. 다양한 도구와 무기를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나무를 베거나 치료약을 만들 수도 있고, 포악한 야생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여러분의 행운을 빕니다. 살아남으려면 실력 뿐만 아니라 행운도 반드시 필요할 테니까요!

PlayStation VR2와 함께라면 조금 더 몰입감 넘치는 Green Hell VR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Sense 컨트롤러의 놀라운 햅틱 피드백 덕분에 모든 액션에 임팩트를 더할 수 있었고, 적응형 트리거 기능은 활시위를 잡아당기는 것처럼 간단한 동작도 현실감 넘치는 경험으로 만들어 줍니다.

또한 PS VR2는 헤드셋 피드백을 제공해 육탄전을 벌였을 때, 벌레에 물렸을 때, 또는 주인공의 심장 박동이 빨라졌을 때 더욱 강렬하게 진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운드 역시 플레이어의 몰입도를 향상시키는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PS5와 PlayStation VR2가 제공하는 3D 오디오는 플레이어가 실제 열대우림 안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기 충분합니다.

여러분이 조우하는 곤충이나 야생동물, 그리고 비와 같은 자연현상은 눈으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방향에서 소리로 들을 수도 있습니다. 제작진은 정글의 사운드를 가장 정확하고 충실하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공간감을 더한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으로 목표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VR 게임은 비주얼 요소가 정말 중요한 요소입니다. Green Hell VR은 성능 저하 없이 고품질 그래픽, 사실적인 환경 및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원활하게 실행되는 것이 중요한 만큼 PS VR2는 안정적인 프레임 속도를 보장합니다.

또한 Green Hell VR은 다른 그래픽 기능 개선 사항 중에서도 조명 재작업, 고해상도 텍스처, 실감 나는 그림자(모두 기본 PS VR2 해상도에서 제공)를 특징으로 하며, 이를 통해 이미지에 깊이를 더합니다. 이러한 독특한 시각적 경험을 전 세계 PlayStation 팬들에게 소개해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게임은 그 자체로 흥미진진한 아마존 열대우림을 배경으로 합니다. 정글은 아름답고 흥미롭지만 매우 위험한 곳입니다. 생존을 위해 싸우면서 동시에 울창한 녹색 세계를 탐험하기에 완벽한 장소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변화하는 날씨나 시간에 따른 조명의 변화는 열대 우림의 시각적 요소를 변화 시키는 요소가 됩니다. 신비로움과 동시에 위험한 분위기를 연출해 다양한 감정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매우 다양한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Green Hell VR을 통해 여러분은 방 안에서 편안하게 거친 아마존 열대 우림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PS VR2에서 만큼은 아름다운 정글숲을 여러분의 보금자리로 만들어 보는 것을 어떨까요? 때로는 매우 무서운 경험일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세요!

Green Hell VR은 2023년 출시 예정입니다.

더 흥미로운 소식과 함께 다시 돌아올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세요!


State of Play: 모든정보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