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PS VR2로 즐기는 양손 무기 액션 게임 Synapse, 올해 출시 예정

0 0
오직 PS VR2로 즐기는 양손 무기 액션 게임 Synapse, 올해 출시 예정

Fracked의 제작사이자 VR계의 베테랑인 nDreams에서 출시한 차세대 액션 슈팅 게임의 첫 번째 트레일러와 세부 정보를 공개합니다.

차세대 몰입형 VR 액션 게임 Synapse를 드디어 공개합니다!

nDreams에서는 지난 10년간 VR 게임의 가능성을 개척해 왔으며, Fracked를 통해 PS VR에서 선보인 부드러운 움직임과 달리기, 총격 액션 게임 플레이와 같이 미디어의 잠재력을 높일 방법을 항상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PS VR2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차세대 VR 타이틀을 통해 이러한 도전을 전에 없던 방식으로 더욱 발전시키고 싶었습니다.

올해 말 출시되는 Synapse는 이러한 노력의 산물로, 강력한 화력, 실감 나는 표현력의 1:1 염력, 상징적인 아트 스타일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처음부터 PS VR2 전용 경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Synapse의 놀라운 게임 플레이를 맛볼 수 있는 티저 트레일러를 공유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오직 PS VR2로 즐기는 양손 무기 액션 게임 Synapse, 올해 출시 예정

차세대 VR을 위한 게임 플레이의 혁신

VR은 플레이어의 감각을 깨우고, 실제 그 세계에 있는 것처럼 주변 세계에 몰입할 수 있게 하는데, Synapse를 통해 이 모든 가능성을 완전히 탐구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PS VR2를 통해 VR에 꼭 맞는 새롭고 표현력이 풍부한 메커니즘인 염력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비 VR 게임에서 염력이 전투와 게임 플레이에 얼마나 많은 요소를 가미할 수 있는지 보았습니다. 하지만 VR은 경험을 혁신시켜 완전한 1:1 모션 제어를 통해 염력을 훨씬 더 실감 나게 느껴지게 만듭니다.

우리는 풍부한 표현과 본능적인 감각이 느껴지도록 염력 사용을 조정하여 플레이어가 적을 제압하고 다음 레벨로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에서 핵심 요소는 향상된 시선 트래킹 조준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염력을 조준할 때 정확도를 높일 수 있고, 모션 컨트롤과 결합해 염력 사용 능력을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VR 전투의 미래 창조

지난 2021년 PS VR에서 출시한 Fracked에 대해 ‘런 앤 커버’ 총격전으로 호평을 받아 정말 자랑스러웠습니다. 이 액션은 빠르고 실감 나며 완벽함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전체적으로 접근성도 뛰어나고 직관적이었습니다.  PS VR2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려던 중 이 게임의 개발을 마무리하게 되었는데 이것이 Synapse를 구축할 완벽한 기반이 될 것이라 확신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게임은 Sense 컨트롤러의 아날로그 스틱, 적응형 트리거 및 햅틱 피드백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 핵심 게임 플레이를 발전시켰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이상을 넘어서고 싶었습니다.

플레이어가 한 손에는 염력을, 다른 손에는 치명적인 위협이 되는 무기를 들고 양손 무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고 마스터할 수 있는 자유를 주고 싶었어요. 이 치명적인 무기 조합을 어떻게 사용할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Synapse의 총에 대해 마음에 들었던 점은 손등, 앞쪽의 방어 수단, 가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위 등 어디든 선택한 위치에 탄창을 장착해 재장전하여 플레이어에게 돌진한 적의 머리를 염력으로 공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플레이어는 정말 다양한 능력과 전투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체를 무기나 이동 가능한 방어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부터 염력으로 적을 공중으로 던지고 믿음직한 총기로 적을 저격하기까지 내면의 안티히어로를 깨워볼 수 있답니다.

PS VR2의 강력한 성능 활용

차세대 하드웨어가 출시되는 지금은 특히 저희 같은 개발자에게는 항상 신나는 시대입니다. 개발 주기 초반부터 이번 세대의 하드웨어는 그래픽 충실도가 크게 도약할 것이라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Synapse의 초현실적인 마인드스케이프 비주얼 스타일을 조정하여 PS VR2의 OLED 디스플레이와 그래픽 마력의 엄청난 증가를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흑백 아트 스타일과 강렬하고 선명한 색상이 포비티드 렌더링과 함께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수준의 생동감과 선명도를 보여주는 환상적인 4K HDR 화면에서 탁월하게 구현됩니다.

Synapse는 올해 안에 PS VR2에서 독점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를 앞두고 게임과 지금까지의 여정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그동안 지금까지 살펴본 내용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로 알려주세요!


State of Play: 모든정보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