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4, 새로운 게임플레이 공개 및 머서너리즈 발표

0 0
BIOHAZARD RE:4, 새로운 게임플레이 공개 및 머서너리즈 발표

리메이크 속에서 전무후무한 사건들과 더불어 크라우저와 레온의 상징적인 대결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PlayStation 블로그 독자 여러분. 저는 BIOHAZARD RE:4의 프로모션 프로듀서인 Edvin Edsö입니다. 오늘 State of Play에서 BIOHAZARD RE:4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BIOHAZARD RE:4, 새로운 게임플레이 공개 및 머서너리즈 발표

트레일러에는 레온이 다양한 상황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게임을 플레이하신 분들이라면 몇몇 장면은 알아보셨을 겁니다. 드라마! 액션! 새로운 게임 플레이! 새로운 영상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셨다면 저희에게 알려 주세요.

BIOHAZARD RE:4 리메이크에서는 어떤 역경이 레온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트레일러에서는 레온과 크라우저의 대립을 살짝 공개한 것은 물론 더 머서너리즈의 복귀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Biohazard 시리즈 전체에 등장하는 인기 있는 추가 게임 모드가 RE4에도 역시 등장합니다. 팀이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 더 머서너리즈는 출시 후 무료 DLC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드디어 곧 출시될 BIOHAZARD RE:4의 데모를 발표했습니다. 이 데모는 가까운 시일 내에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데모에 참여할 준비를 하세요. “생존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BIOHAZARD RE:4는 오리지널 게임의 정수를 보존하는 동시에 현대적인 게임 플레이와 비주얼을 도입했습니다.

출시일은 3월 24일 입니다. 예약주문을 잊지 마세요!


State of Play: 모든정보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