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hia, 3월 21일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로 PS4 및 PS5에서 출시

0 0
Tchia, 3월 21일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로 PS4 및 PS5에서 출시

State of Play에서 새로운 트레일러와 스토리 디테일이 공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Tchia의 게임 디렉터이자 Awaceb 공동 창립자인 Phil Crifo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많은 분들이 문의하셨던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Tchia가 2023년 3월 21일에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에서 출시됩니다!

여러분이 이 멋진 모험에 뛰어들 날이 정말 기대되며, 출시 첫날부터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에서 이 게임을 공개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Tchia, 3월 21일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로 PS4 및 PS5에서 출시

Tchia에 대해 들어보지 못한 분을 위해 설명하자면, Tchia는 저의 고향인 뉴칼레도니아에서 영감을 받은 오픈 월드 샌드박스 어드벤처입니다. 이 게임에는 뉴칼레도니아 문화가 스며들어 있죠.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재현하고 현지 야생동물이 게임에 등장하며, 심지어 모든 캐릭터의 목소리를 현지 성우의 목소리로 연출하며 스토리를 현지 언어로 전달하기까지 했습니다! 게임에 영감을 불어넣은 문화적 배경을 살펴보려면 “Our Journey With Tchia” 비디오 시리즈를 확인해주세요.

Tchia, 3월 21일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로 PS4 및 PS5에서 출시

지난달에는 Tchia의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고, 플레이어가 경험하게 될 멋진 모험들을 선보였습니다. 깊은 바닷속을 헤엄치고 나만의 보트를 타고 항해하는 것부터 우쿨렐레를 연주하거나 심지어 코코넛이 되는 것까지 말이죠! 여기를 클릭해 확인해보세요.

오늘 State of Play에서 공개한 새로운 트레일러에서는 스토리와 내러티브 테마를 집중 조명하고 싶었습니다. 배경은 열대 환경이지만 Tchia에서 일어난 모든 일이 휴가 같지만은 않을 겁니다. 이제 Tchia와 함께 예상치 못한 일들이 가득한, 감성 가득한 성장 여정으로의 항해를 준비하세요!

우리의 여주인공 Tchia의 고향인 이 섬은 Maano라는 이상한 생물들의 침략을 받았습니다. 군도의 사악한 통치자 Meavora가 그들을 다스리고 있으며 Maano는 명령에 따라 치아의 아버지를 데려갔습니다. 이 생물들은 무섭습니다. 그러니 그들을 물리치고 아버지를 구출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으로 주변의 모든 것(심지어 환경까지도!)을 활용해야 합니다.

사용자 지정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Tchia 출시와 함께 특별한 Oléti 에디션(Oléti는 현지어인 드레후어로 “감사합니다”라는 뜻)을 공개한다는 기쁜 소식을 발표합니다. 여기에서는 Kepler Interactive의 스튜디오 식구들과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엄선된 코스메틱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Kepler 사용자 정의 팩을 사용하면 시푸(Sifu)의 주요 캐릭터처럼 치아에게 옷을 입히고, Scorn의 악몽에서 나올듯한 색으로 보트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심지어 Flintlock: The Siege of Dawn의 신비로운 동료 엔키(Enki)가 떠오르는 배낭을 멜 수도 있습니다.

A visual representation of the Kepler Customization Pack

출시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23년 3월 21일,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로 출시되는 Tchia와 함께 일생일대의 모험을 떠날 준비하세요.


State of Play: 모든정보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