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스타일의 SF 로그라이크 게임 The Foglands, PS VR2로 2023년 출시 예고

0 0
서부 스타일의 SF 로그라이크 게임 The Foglands, PS VR2로 2023년 출시 예고

몬스터와 싸우고, 전리품을 찾아내고, 안개가 당신을 삼켜버리기 전에 돌아오세요.

몇 년 간의 노력 끝에 독립 스튜디오로서 Well Told가 개발한 첫 번째 오리지널 게임인 The Foglands를 공개합니다!

이번 발표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저희 게임의 주요 특징인, 서부를 배경으로 한 분위기 있는 SF 세계와 강렬한 VR 게임 플레이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기뻤습니다. 저희 팀은 늘 스토리가 탄탄하면서 몰입력이 높은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서부 스타일의 SF 로그라이크 게임 The Foglands, PS VR2로 2023년 출시 예고

The Foglands는 액션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의 플레이 요소로 가득합니다. 플레이어는 삶의 터전을 위협하는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위험한 안개 깊숙한 곳까지 모두 탐색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펀치, 던지기, 슈팅 공격을 통해 적과 보스가 있는 층을 통과하여 안개의 끝에 도달하게 됩니다.

전투의 배경을 서부의 펍을 오마주해 디자인했습니다. 술집에서 갑자기 정신없는 싸움이 벌어진 거죠. 전투 중에 문제가 생겼나요? 탄약이 떨어졌나요? 주위를 둘러보고 이용할 수 있는 게 있는지 잘 찾아보세요. 적을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병 같은 도구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너무 무서운가요? 과거의 만남을 참고해 주변의 다양한 장비와 능력을 잘 활용하면 승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유독성 안개로 완전히 뒤덮인 세상에서 플레이어는 The Hold라는 지하 벙커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살아갑니다. 공동체 내에는 지하 벙커를 지키는 러너(Runner)들이 있습니다. 이 러너들은 언제든지 위험한 안개 속으로 뛰어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여러분은 첫 번째 미션에서 새로운 러너로 플레이하게 되지만, 결말은 재앙일 것입니다. 그 후에 여러분은 거래를 하고 싶다는 기이한 사람을 만납니다. 스트레인저(The Stranger)라는 미스터리한 캐릭터죠. 그는 삶의 터전을 위협하는 무시무시한 생명체들을 사냥하는 데 필요한 여러 유용한 도구와 보상, 많은 기회를 약속합니다. 목적이 일치한다면, 거래를 해보는 것도 좋겠죠?

이 게임은 우리 개발팀의 애정과, 오랜 시간에 걸친 노력으로 제작되었습니다. Well Told는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게임 스튜디오로, 2015년부터 게임 개발에 참여하며 지금까지 유지되었습니다. The Foglands의 콘셉트는 스튜디오 구상보다 훨씬 이전에, 우리의 공동 설립자 중 일부가 대학에서 제작한 학생 프로젝트에서 탄생했습니다. 수년 간 스튜디오로서 꾸준히 성장한 이후, 열정 가득했던 프로젝트를 다시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과거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우리 팀과 파트너가 많은 기여를 해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초기 비전을 유지하면서도 모든 사람의 목소리를 반영했다는 점이 굉장히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는 이 게임을 제작할 때 게임에 생명을 불어넣는 데 도움을 준 개발자, 아티스트 등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어서 정말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Sense 컨트롤러의 매력적인 햅틱 피드백으로 강력한 펀치를 날리시길 기대합니다! PS VR2을 포함해 PlayStation의 많은 지원으로 새로운 차원의 몰입도를 선사합니다. 여러분이 게임을 즐기시는 것도 기대되지만, 새로운 헤드셋을 경험하신다니 그것도 기대되네요!

팀원들은 플레이어가 이 안개 속의 세상에서 우리가 만든 미스터리와 반전을 발견하고 즐겨주시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우선 비밀에 부치겠습니다. 2023년 PS VR2로 출시될 예정이며, 올해 안에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State of Play: 모든정보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