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Fighter 6, 캐미, 릴리, 장기에프 등 3인방 런칭 라인업 등장

0 0
Street Fighter 6, 캐미, 릴리, 장기에프 등 3인방 런칭 라인업 등장

새로운 트레일러 속에서 격투 3인방의 기술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Street Fighter 6에서 활기 넘치는 신규 캐릭터 릴리와 함께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기에프와 캐미의 복귀를 확인하세요.

2023년 6월 2일 Street Fighter 6 출시와 함께 곰, 새, 꿀벌을 상징하는 3인의 캐릭터가 총 18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런칭 명단에 추가됩니다! 아래 트레일러를 시청하고 무엇이 이 세명의 캐릭터를 특별하게 만드는지 알아보세요.

Street Fighter 6, 캐미, 릴리, 장기에프 등 3인방 런칭 라인업 등장

전설의 그래플러, 장기에프

Street Fighter II의 기존 월드 워리어 중 한 명인 장기에프는 신체 능력을 높이면서 학생들을 지도하는 데 전념하고 있는 거구의 레슬링 선수입니다. 용광로로 유명한 제철소인 바말리 스틸웍스(Barmaley Steelworks)에서 열광하는 군중 앞에 서서 아름다운 근육을 뽐내는 장기에프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맞습니다, 장기에프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몸매를 보여주고 싶어한답니다.

Street Fighter 시리즈 최초의 그래플러인 장기에프는 이전 시리즈에 이어 스크류 파일드라이버(Screw Piledriver)와 시베리안 익스프레스(Siberian Express) 같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 공격을 계속 사용합니다. 이 기술들은 모두 이전 작품에 어떤 형식으로든 포함되었습니다. 장기예프는 학생들을 교육하면서 툰드라 스톰(Tundra Storm)이라는 새로운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적의 그라운드 킥을 막고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장기에프의 V 트리거 I Street Fighter V의 사이클론 래리어트가 레벨 2 슈퍼 아트로 돌아옵니다. 장기에프는 적을 잡아당기면서 고속으로 회전합니다. 완벽한 쇼맨인 장기에프는 레벨 3 슈퍼 아트 볼쇼이 스톰 버스터(Bolshoi Storm Buster)에서 프로 레슬링 실력을 발휘하고, 적을 공중으로 들어 올려 머리부터 아래로 내리꽂아 버립니다.

윈드 기술 캐릭터, 릴

Street Fighter 6의 새로운 캐릭터 릴리는 T. 호크(T. Hawk)와 같은 썬더풋(Thunderfoot) 부족의 후예입니다. 자연의 정령들과 이야기할 수 있는 릴리는 정령들의 안내를 믿고 따르며 세계를 여행합니다. 겉모습으로만 판단하지 마세요. 키는 작지만 어마어마한 힘을 감추고 있습니다. 썬더풋 마을에 있는 릴리의 고향은 다채로운 색상으로 생동감 넘치며 활기차게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마을 사람들은 부족의 최연장자인 싱잉 울프(Singing Wolf)를 숭배합니다.

릴리는 전투에서 두 개의 전투용 곤봉을 휘두르며 타고난 능력을 발휘하고 더 강력한 펀치를 날립니다. T. 호크와 같은 부족 출신답게 콘도르 다이브(Condor Dive), 콘도르 스파이어(Condor Spire), 토마호크 버스터(Tomahawk Buster)를 이용해 적을 향해 비상합니다. 콘도르 윈드(Condor Wind)라는 고유 기술을 사용해 윈드클래드(Windclad) 스톡을 1개 부여받아 앞서 말한 특수 기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릴리는 레벨 1 슈퍼 아트 브리징 호크(Breezing Hawk)에서 적들의 주위를 돌며 전투용 곤봉으로 공격을 퍼붓습니다. 릴리의 레벨 3 슈퍼 아트 레이징 타이푼(Raging Typhoon)에서는 썬더풋 부족의 강력한 힘을 조심하세요. 스피닝 스로우를 사용할 때는 T. 호크와 같은 방식으로 상대를 땅에 두 번 내던집니다 .

끝나지 않는 미션, 캐미

고양이를 좋아하는 킬러비(Killer Bee)가 돌아왔습니다! Super Street Fighter II에 처음 등장한 캐미는 영국 특수부대 델타 레드 소속으로 현재 본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캐미는 운명적인 인연으로 엮인 샤돌루(Shadaloo)를 잡기 위한 작전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매우 유능하지만 다소 변덕스러운 캐미는 고양이를 제외한 모든 것을 싫어하며 거리에서 싸우는 것에 익숙합니다. 눈썰미가 좋은 사람이라면 산업 시대의 흔적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킹 스트리트의 안개 낀 모퉁이에서 그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캐미의 팬들은 Street Fighter 6에서 전설적이고 치명적인 기술을 개선한 기술 세트에 만족할 것입니다. 이제 스파이럴 애로우(Spiral Arrow), 캐논 스파이크(Cannon Spike), 훌리건 콤비네이션(Hooligan Combination)의 헤비 버전을 누르고 있으면 기술을 지연시키는 동시에 속성이나 데미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캐미는 본부에서 다시 훈련을 받아 훌리건 콤비네이션 사용에 더 많은 가능성의 기회를 열었지만 현재로서는 기밀로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뼈를 으스러뜨리는 공격으로 유명한 캐미는 레벨 2 슈퍼 아트 킬러비 스핀(Killer Bee Spin)에서 상대방을 목 조르기로 공격하는 모습으로 여러분을 다시 한번 놀라게 할 것입니다. 캐미의 레벨 3 슈퍼 아트 델타 레드 어썰트(Delta Red Assault)는 연이은 완벽한 고속 공격 앞에 상대방을 무릎 꿇게 만들며 특수부대 멤버로서 그녀의 기술을 선보입니다.

드디어 론칭 명단이 완성되었습니다!

장기에프, 릴리, 캐미가 류(Ryu), 춘리(Chun-Li), 루크(Luke), 제이미(Jamie), 가일(Guile), 킴벌리(Kimberly), 주리(Juri), 켄(Ken), 블랑카(Blanka), 달심(Dhalsim), E. 혼다(E. Honda), 디 제이(Dee Jay), 마농(Manon), 마리사(Marisa), JP와 함께 출시 명단에 합류합니다. 대전 격투, 익스트림 배틀, 훈련 등에 참가할 수 있는 파이팅 그라운드(Fighting Ground)에서 각 캐릭터를 플레이하세요. 또한 싱글 플레이어 몰입형 월드 투어(World Tour)에서 각 마스터(Master)를 만나서 배운 특수 기술을 믹스 매치하고 격투에서 그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매치 및 커뮤니티와의 교류를 위한 본거지인 배틀 허브(Battle Hub)를 경험해보세요.

마지막으로 Street Fighter 6 e스포츠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2023 시즌에 캡콤 프로 투어(Capcom Pro Tour)의 귀환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게임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캡콤 프로 투어 시즌에는 총 2백만 달러가 넘는 상금이 지급되며, 캡콤 컵 그랜드 파이널 챔피언(Capcom Cup Grand Finals Champion)에게는 백만 달러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첫 번째 캡콤 프로 투어 Street Fighter 6 챔피언의 왕좌를 차지하여 백만장자로 귀향할 사람은 누구일까요?

Street Fighter 6는 2023년 6월 2일 PS5와 PS4에서 출시됩니다! 지금 예약주문하고 춘리, 제이미, 마농, 디 제이, 주리, 켄에게 적용되는 의상 1 및 색상 10을 받으세요. PlayStation Store에서 예약주문하면 18개의 스페셜 타이틀과 스티커를 추가 보너스로 제공합니다.


State of Play: 모든정보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