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러티브 어드벤처 Before Your Eyes가 3월 10일 PS VR2로 출시됩니다

0 0
내러티브 어드벤처 Before Your Eyes가 3월 10일 PS VR2로 출시됩니다

인생의 첫사랑, 가슴 아팠던 진실을 떠올려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Graham Parkes라고 합니다. 저는 Before Your Eyes의 작가이자 디렉터이며 저 외의 2명의 디렉터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1인칭 내러티브 어드벤처로, 사후 세계로 가는 영혼의 이야기를 주제로 눈 깜박임이라는 새롭고 혁신적인 상호 작용으로 진행됩니다. 아래에서 트레일러를 확인하세요.

내러티브 어드벤처 Before Your Eyes가 3월 10일 PS VR2로 출시됩니다

공동 디렉터인 Will Hellwarth가 7년 전 USC의 학생 프로젝트로 이 타이틀을 구상했을 때부터 언젠가 이를 가상 현실에서 실현할 날만을 꿈꿔왔습니다. 이 게임을 PS VR2의 출시 타이틀로서 멋지게 선보일 수 있을 줄은 꿈도 꾸지 못했지만요.

특히 시선 트래킹 기능이 완벽히 작동해 놀랐습니다. PC 버전의 경우 사람마다 다른 웹캠을 사용하고 조명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게임에서 완벽하게 작동하게 하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PS VR2의 고급 시선 트래킹 기술 덕분에 헤드셋을 착용하고 눈을 깜박인 순간 정말 마법이 일어난 것처럼 만들 수 있었어요. 

It’s nighttime. A one-eared, wolf-like creature decked out in a yellow coat stares into the player’s eyes as it reaches up and seemingly touches a floating eye-like icon between you.

A warmly-lit bedroom contains a woman standing at the bed’s end, looking down at a cat that rests atop the duvet.It’s day time. The one-eared wolf-like creature acknowledges the player’s presence. Behind it perches a gigantic, cat-like figure, its two eyes closed, but a third in the middle of its brow open wide and staring at the player.

저희는 항상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이 게임을 설계했습니다. 모든 작업에서 우리가 세운 규칙은 “엄마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즉, 평소 게임을 하지 않는 어머니들도 가장 하드코어한 게이머만큼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의미이죠. PS VR2 버전에서는 더욱 쉽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한 후에는 따로 컨트롤러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머리 움직임으로 카메라를 제어하고 눈 깜박임만으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족에 대한 소중한 기억과 첫사랑, 예술가로서 커리어의 전성기 등을 떠올리다 보면 숨겨진 가슴 아픈 진실을 마주하게 되고, 플레이어는 이 감성적인 내러티브에 휩쓸릴 겁니다.

이 버전이 저희가 오랜 시간 정말 많은 것을 쏟아부으며 제작했던 스토리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팬들과 신규 플레이어들이 PS VR2로 저희 게임을 플레이하는 순간을 기다리겠습니다.


State of Play: 모든정보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