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rney to Foundation, Asimov의 장엄한 SF 시리즈를 PS VR2로 생생하게 구현했습니다.

0 0
Journey to Foundation, Asimov의 장엄한 SF 시리즈를 PS VR2로 생생하게 구현했습니다.

풍성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이 어드벤처 게임 속에서 여러분은 직접 미래를 결정지어야 합니다.

이 장대한 SF 소설 시리즈가 발간된 지 80년이 지난 지금, Archiact는 Isaac Asimov가 만든 Foundation의 세계를 VR로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 장편 소설은 SF에 놀라운 영향력을 미쳐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SF가 발전하는데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Asimov의 작품을 몰입형 VR 내레이션 어드벤처에 접목시키는 것은 우리 팀에게 있어 놀라운 여정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직접 경험하는 날이 빠르게 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토리가 풍부한 이 세계에서 플레이어들은 페리퍼리(Periphery)라는 공간을 통해 서사적인 여정에 뛰어들게 됩니다. 이곳에서 서로의 관계에 긴장이 고조되고 충성심이 시험받으며 어떤 파벌이 떠오르고 쇠퇴할지 판단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미래는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Journey to Foundation, Asimov의 장엄한 SF 시리즈를 PS VR2로 생생하게 구현했습니다.

Journey to Foundation

Journey to Foundation은 단순히 제목 이상의 의미를 상징합니다. 제국을 재구성하기 위해 여러분이 착수하게 될 임무를 구체적으로 표현하죠.

플레이어는 은하 제국(Galactic Empire) 변두리에 벌어진 시민들의 소요 사태를 조사하기 위해 강력한 공공 안전 위원회에서 파견된 요원인 워드(Ward) 역할을 맡습니다. 제국은 12,000년 이상 은하계 전역에서 평화를 유지해왔지만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침체, 무관심, 내부 반란 등이 모두 제국을 무너뜨리려는 위협이 됩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제국을 버리고 Foundation으로 향하려는 망명자 무리를 발견하면서 전환을 맞이합니다. Foundation은 수학을 사용해 제국의 몰락을 예측한 유명한 심리학자인 Hari Seldon이 설립한 단체입니다. 플레이어는 망명자 무리에 합류하여 Foundation과 인류를 구하려는 그들의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아내야 합니다.

그리고 결국에는 누구를 신뢰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스러져가는 제국을 위해 싸울 것인가요, 아니면 Foundation으로 탈주하여 잃어버린 것을 재건할 건가요?

은하계의 스파이마스터가 되세요

속임수를 쓰고 외교 수완을 발휘하든, 협박하고 교묘하게 조종하여 원하는 바를 얻어내든 어떤 상황에서라도 장비, 무기, 특별 도구들을 갖추고 있는 무기고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멘탈릭스(Mentalics)

정신 과학의 힘을 통해 주변 사람들의 감정을 알아내고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활용해 평화로운 방식으로 혹은 강제적으로 정보를 알아내세요.

참여형 대화

정교한 대화 시스템을 사용하여 주변 사람들과 대화하거나 압박을 가하며 동료들과 관계를 형성해 보세요.

선택과 결과

캐릭터는 여러분의 행동에 따라 또는 행동을 하지 않음에 따라 반응합니다. 명심하세요. 플레이어가 각 상황에 접근하는 방식은 주변 세계에 영향을 줍니다. 여러분에게는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은폐와 외교술에 의존할 건가요, 아니면 보다 직접적인 접근법을 취할 건가요?

형태를 바꾸는 무기

무기의 목소리를 들으세요. 교체 가능한 구성 요소 세트를 사용해 영역을 돌파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여러분과 동료들을 보호하세요.

최첨단 도구

제국에서 지급하는 최첨단 스파이 도구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에는 아무리 단단한 합금도 절단할 수 있는 플라즈마 토치, 적의 진영에 침투할 수 있는 나노기술 위장, 가장 복잡한 컴퓨터 시스템에 침투할 수 있는 정교한 해킹 도구가 있습니다.

2023년 가을 출시됩니다!

올해 가을에는 PlayStation VR2에서 Journey to Foundation을 플레이하고, Asimov의 세계에 푹 빠져보세요.


State of Play: 모든정보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