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finder: PS4 및 PS5 대상으로 오는 4월 독점 얼리 액세스 기회 제공

0 0
Wayfinder: PS4 및 PS5 대상으로 오는 4월 독점 얼리 액세스 기회 제공

State og Play에서 공개된 게임 플레이와 시즌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Wayfinder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PlayStation과 협력하여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에서 Wayfinder에 대한 독점 얼리 액세스를 제공한다는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얼리 액세스 시즌 1은 2023년 4월에 시작되며, 파운더스 팩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 전에 이브노어(Evenor)의 세계로 뛰어들고 싶나요? 다음 베타 플레이 테스트는 2023년 2월 28일에 시작됩니다. 3월에 최종 비공개 플레이 테스트가 있을 예정이므로 공식 Wayfinder 웹 사이트에 등록하여 참여하시기를 바랍니다.

The Game Awards에서 공개한 내용을 놓치셨을 수 있으니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Wayfinder는 캐릭터 기반의 온라인 액션 RPG로, 이브노어(Evenor)라고 불리는 공유 온라인 세계에서 진행됩니다. 이브노어는 글룸(The Gloom)이라는 파괴적이고 혼란스러운 힘에 의해 산산이 부서졌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혼돈을 통제하기 위해 Wayfinder의 힘을 이용해야 합니다. 친구들과 힘을 합쳐 힘을 강화하고 새로운 아이템, 무기, Wayfinder를 만들기 위해 이브노어와 로스트 존(Lost Zone)을 탐색하고 자원을 발견하면서 끝없는 모험을 떠나보세요.

Wayfinder를 선택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게임을 찾으면, 세상에 부패와 혼돈을 가져온 미스테리한 힘인 글룸에 맞서는 여정을 떠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어드벤처는 게임의 소통 공간이자 이브노어의 마지막 희망의 등불인 스카이라이트(Skylight)에서 시작됩니다. 이곳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모집하고, 그들의 아파트를 방문하고, 글룸에서 구출한 Wayfinder들과 새로운 장비를 제작하여 앞으로 나아갈 여정을 향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트를 떠나면 곧 공개 이벤트와 여러분들이 쓰러트려야 할 세계 보스들을 만나게 됩니다. 하이랜즈(Highlands)는 다른 Wayfinder들로 가득 찬 넓고 개방된 공간 영역입니다. 퀘스트를 완료하고, 세계 보스들과 싸우고, 자원을 모으면서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하이랜즈에서는 최대 3명의 Wayfinder와 탐험할 수 있는 지하 감옥 같은 구역인 로스트 존의 입구를 발견하게 됩니다. 이 로스트 존에는 무작위 레이아웃, 적, 괴물, 이벤트 및 전리품이 있습니다! 로스트 존에서의 탐험은 매번 달라집니다. 돌연변이 유전자로 플레이 경험을 커스터마이즈하여 여러분이 찾은 어드벤처, 도전 및 보상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시즌제로 콘텐츠를 출시할 예정으로, 4월에 시작되는 얼리 액세스는 두 시즌으로 구성됩니다. 각 시즌은 약 3개월 동안 지속되며 캐릭터, 무기, 심지어 위치와 같은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포함합니다.

시즌마다 Wayfinder와 무기를 비롯한 많은 요소가 주어집니다. 또한 하이랜즈와 기타 개방된 세계의 환경에 펼쳐지는 새로운 이벤트를 탐험하고, 로스트 존 탐험에서 새로운 도전을 극복하고, 글룸 곳곳에서 위험한 새로운 적을 마주하고, 캐릭터와 플레이어 간의 풍부한 이야기에 빠져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4월에 시작되는 파운더스 팩 프로그램을 통해 얼리 액세스 기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파운더스 팩 프로그램은 열성적인 지지자들과 협력하여 게임의 최종 구성 요소를 만들고, 이들에게 게임에 대한 얼리 액세스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다시 얻을 수 없는 독특하고 가치 있는 아이템도 함께 제공합니다. 여러 티어가 제공되며 각 티어마다 독점 장식, 반려동물, 마운트 등이 주어집니다. 봄이 다가옴에 따라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얼리 액세스에 대해 알아보세요!

그 동안 www.playwayfinder.com/Betasignup에서 2023년 2월 28일에 열리는 Wayfinder에 대한 무료 비공개 베타 액세스를 신청하세요! 이브노어에서 어서 여러분을 뵙기를 기대합니다!


State of Play: 모든정보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