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State of Play 요약

0 0
2022년 3월 State of Play 요약

Returnal, 여러 Square Enix 타이틀, Capcom의 신규 IP 등의 업데이트를 포함한 소식입니다.

업데이트: 오늘 진행한 State of Play의 새로운 소식, 게임플레이 공개 등을 모두 살펴볼 수 있습니다.


State of Play: 모든 발표


새 State of Play가 찾아옵니다! 3월 10일 오전 7시(KST)에 PS5와 PS4 타이틀의 새로운 공개 내용과 눈을 끄는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하세요. 참고로 이번 방송에 PlayStation VR2 타이틀이나 하드웨어에 대한 업데이트는 없습니다.

이번 방송은 약 2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사랑받는 일본 퍼블리셔가 공개할 대작 게임에 특별히 초점을 둘 것입니다. 물론 전 세계의 다른 개발사의 소식도 일부 있습니다.

TwitchYouTube를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목요일에 만나요!

공동 스트리밍 및 주문형 비디오(VOD) 관련
이 방송에는 PlayStation이 관리하지 않는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예: 라이선스 음악)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멋진 공동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 여러분을 환영합니다만, 관리할 수 없는 라이선스 계약은 방송의 공동 스트리밍 및 VOD 아카이브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 방송을 VOD로 저장하여 요약 영상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의 클립 또는 일부를 다시 게시하는 경우, 저작권이 있는 음악을 제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