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divers 2, 올해 말 PlayStation 5로 강하

0 0
Helldivers 2, 올해 말 PlayStation 5로 강하

극단적인 편견을 지닌 채 세상에 평화와 자유를 전파하세요.

안녕하세요, 미래의 헬다이버 여러분! 저는 Arrowhead Game Studios의 소셜 미디어 및 커뮤니티 매니저인 Katherine입니다. 전 세계에 Helldivers 2에 대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Helldivers 2는 거대한 적 무리에 맞서 싸우는 광란의 3인칭 액션이 가득한 새로운 협동 슈팅 게임입니다. Arrowhead는 많은 사랑을 받은 타이틀인 Helldivers의 속편을 위해 조용하지만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속편에 대한 저희의 비전은 항상 더 크고, 더 좋고, 더 “Helldivers” 다운 타이틀이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첫 번째 트레일러에서 공개된 내용이 여러분을 흥분시키고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았기를 바랍니다! 트레일러를 통해 여러분이 기대하셔도 좋을 점에 대한 상세 정보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이제 전투를 준비해 볼까요!

Helldivers 2, 올해 말 PlayStation 5로 강하

슈퍼지구를 위한 싸움

자유. 평화. 세심히 관리되고 있는 민주주의. 이들은 슈퍼지구 시민에게 주어지는 권리이며, 우리의 문명의 핵심 기둥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권리는 지금 슈퍼지구와 그 가치를 파괴하기 위해 공모하고 있는 위험한 외계 문명으로부터 공격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은하계에서 가장 크고, 끝내주며, 폭발적인 장비로 평화, 자유, 그리고 통제된 민주주의를 전파하는 임무를 가진 엘리트 부대원이 됩니다. 최대 4명의 친구와 함께 팀을 이루어 고향인 슈퍼지구의 안전을 위협하는 외계의 재앙을 파멸시키세요.

헬다이버들은 이 은하 전쟁에서 은하 평화유지군의 역할을 맡아 고향 행성을 보호하고 민주주의의 메시지를 전파하며 무력으로 적군을 해방시켜야 합니다.

강력한 무기와 압도적인 적들

우리는 언제나 충분한 지원과 함께 헬다이버를 행성에 출동시키지만, 이 지원을 언제 어떻게 요청할지는 플레이어의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은 강력한 주무기와 장비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플레이 중에 스트라타젬을 소환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가 한창일 때 여러분의 분대가 한 번에 대규모 테르미니드의 공격에 대응할 필요가 있나요? 이글에 중량 500kg의 폭탄을 요청하면, 폭탄 투하 후 남는 건 오직 자유로운 벌레 시체뿐이겠죠. 방어선을 구축해야 하나요? 대인 지뢰 설치기를 호출하여 전장을 치명적인 지뢰로 뒤덮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공격 및 방어 도구를 사용하여 적의 공격에 대응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임무를 완수하면 우주 함선을 업그레이드하고 더욱 멋진 무기고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실드 생성기부터 포탑, 대규모 공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활용하여 팀의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지원군이 있습니다!

흔히 친구들과 함께하면 모든 것이 더 즐겁다고 합니다. 특히 해방을 반대하는 적에게 파괴의 비를 뿌릴 때는 더욱 그렇죠. Arrowhead의 협동 플레이 근간에 충실하게, Helldivers 2는 사상 최고의 협동*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협업은 매우 중요합니다. 팀은 장비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각 임무에 대한 접근 방식을 전략화하고, 함께 목표를 완료합니다.

하지만 극한의 도전과 협력을 위해, 아군 사격은 항상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분대원들과 소통하며 여러분의 탄환과 지뢰가 진짜 적을 쓰러뜨릴 수 있도록 주의하세요. 여러분이 생존 여부와는 상관없이, 고향으로 귀환하면 여러분은 영웅으로 추앙 받을 것입니다.

영광스러운 지도자님의 메시지

플레이어 여러분이 민주주의의 적에게 어떤 종류의 아수라장을 일으킬지 정말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Arrowhead Revolution의 영광스러운 지도자인 요한 필레스테드(Johan Pilestedt)의 생각을 들어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총알받이 여러분. 저는 Helldivers 2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요한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저희가 열정적으로 전념해 온 프로젝트를 마침내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희는 팀이 이 기간동안 달성한 성과에 대해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기존 작품을 경험한 노련한 플레이어도, 그리고 Helldivers 세계에 처음 발을 들여놓은 초심자도, 시니컬한 유머가 가득하고, 전체주의적 정권이 존재하는 저희가 만든 이 세계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극적인 순간, 강렬한 액션, 팀과 임무를 완수하거나 최고 수준의 화력을 제대로 다루지 못해 재밌게 실패할 때 생기는 유대감 등 게임 안에서 기다리는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해보세요. 무엇보다도 여러분이 광란의 세계를 바탕으로 한 이 게임을 즐기며, 저희가 스튜디오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느꼈던 즐거움을 여러분도 함께 느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지옥에서 만나요, 다이버 여러분!”

– Johan Pilestedt, Arrowhead Games Studios의 CEO 겸 게임 디렉터

Helldivers 2는 올해 PS5와 PC에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