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사이버펑크 오픈 월드 RPG 'Tower of Fantasy'가 여러분 찾아옵니다

0 0
올여름 사이버펑크 오픈 월드 RPG 'Tower of Fantasy'가 여러분 찾아옵니다

Perfect World Games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미래적인 사이버펑크 월드와 아름다운 수중 왕국을 탐험하는 경험을 선보입니다.

PlayStation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Tower of Fantasy의 리드 디자이너인 Sky입니다. 올여름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찾아오는 사이버펑크 오픈 월드 RPG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올여름 사이버펑크 오픈 월드 RPG 'Tower of Fantasy'가 여러분 찾아옵니다

광활한 오픈 월드가 기다립니다

여러분은 Tower of Fantasy를 통해 탐험과 모험을 즐길 수 있는 광활한 오픈 월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Aesperia의 수풀이 우거진 불모지에서 Wanderer로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Vera를 벗어나면 광활한 사막이 존재하는 세계, 사이버펑크 대도시, Grand Sea라는 이름의 수중 왕국을 만날 수 있습니다. Grand Sea는 독자적인 생태계를 품고 있어 새로운 전투와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물고기떼와 수영하거나 새로운 적을 상대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추가된 지역인 Domain 9은 다른 세계와 구분되는 멋진 오리엔탈 스타일의 마법의 세계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Simulacrum Weapon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세요

Tower of Fantasy의 전투 시스템을 통해 30 종류 이상의 무기를 선택하여 실시간 액션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무기들은 여러분의 전투 스타일을 규정하게 됩니다. 그리고 Simulacrum Weapon 시스템을 통해 여러분이 선택한 무기에 맞춘 복제 캐릭터로 변신하여 외형과 기술이 변경됩니다. 각각의 복제 캐릭터는 풍부한 배경 이야기와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음껏 설정하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친구 및 길드원과 함께하세요

Tower of Fantasy는 혼자서 떠나는 모험만이 아니라 즐거운 멀티플레이어 경험도 제공합니다. 친구들을 모아서 함께 오픈 월드를 즐기며 사진을 촬영하고 교감할 수 있으며 놀이공원을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길드에 가입하여 더욱 어려운 임무를 수행하고 팀으로 승리를 거두거나, 나의 속도에 맞게 세계의 비밀을 파헤치며 여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Tower of Fantasy는 올여름 PlayStation으로 출시됩니다. 내면에 있는 방랑자를 맞이할 준비가 되셨나요? 어서 빨리 뵙고 싶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