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2 액션 슈팅 게임 Synapse, 2023년 7월 4일 출시

0 0
PS VR2 액션 슈팅 게임 Synapse, 2023년 7월 4일 출시

전설적인 성우 David Hayter와 Jennifer가 PS VR2 게임 Synapse의 성우로 참여합니다!

먼저 PS VR2 전용 액션 슈팅 게임 Synapse가 7월 4일 출시됩니다. 지금 바로 PlayStation Store에 방문해 Synapse를 사전 예약하고 7월 4일, VR 전투에 참여하세요.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지난 PS 블로그에서 화력과 염력을 동시에 사용 가능한 Synapse의 양손 무기 액션에 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게임 스토리의 첫 번째 세부 내용과 더불어 특급 성우 진을 공개합니다. 최근 공개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중대한 임무를 미리 엿볼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PS VR2 액션 슈팅 게임 Synapse, 2023년 7월 4일 출시

적은 내부에 있다

Synapse는 한때는 존경받았던 Peter Conrad 대령이 세계 대전을 발발하시키기 바로 전날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신망받던 군 지휘부였던 Peter 대령이 어떤 이유로 악명 높은 빌런이 되었고, 그의 뒤틀린 생각은 위험한 수준에까지 이르러 전 세계를 생화학 무기로 초토화 시키려는 위험한 발상을 하게 됩니다.

바로 이 시점에 여러분이 나서 세계 대전을 막아야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됩니다. 여러분은 고도로 훈련된 요원으로, 공격을 막아내는데 필요한 핵심 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특별한 장비를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해당 장비를 써서 대령의 정신 속에 있는 게이트웨이인 신경 스냅스 릴레이로 들어가게 됩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대령의 뒤틀린 정신세계로 점점 더 깊이 들어가야 하며, 더욱 강력해지는 적의 공격에 맞서 싸우면서 대령의 생화학 무기 발사를 막을 방법이 담긴 핵심 군사 정보를 찾아내야 합니다.

다행히 모든 임무를 혼자 해결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참모이자 극비 단체 Bureau V의 이사인 Clara Sorensen은 여러분과 외부 세계를 연결해 주는 유일한 다리로, Peter 대령의 뒤틀린 잠재의식 속 더 깊은 층까지 들어가는 길을 안내합니다.

전설적인 성우진 소개

우리는 처음부터 대령과 참모에 어울리는 두 명의 배우를 성우진으로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행히도 두 배우 모두 이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연기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럼, 우리에게 친숙한 두 사람을 소개하겠습니다.

David Hayter – Peter Conrad 대령

전설적인 성우 David Hater(Solid Snake, Metal Gear Solid)가 Peter Conrad 대령의 목소리를 맡습니다. nDreams와는 예전에도 여러 게임에서 함께 작업했던 David는 최고의 성우이자 훌륭한 협업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우리에게는 Conrad 대령이 David가 연기한 대표적인 캐릭터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예감이 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David는 우리의 제안을 수락했고, 대령이 된다는 기대감에 부풀어 있답니다.


“저는 막강한 적, 특히 흥미로운 배경을 가진 인물 역할을 맡는 걸 좋아합니다. 이런 캐릭터를 플레이할 때 가장 재미있기 때문이죠. nDreams에서 대령 역할을 제안했을 때 아주 깊이 있고 복잡한 캐릭터라는 생각이 들었고, 유일무이하고 특별한 게임 경험을 만들 수 있는 기회라고 확신했습니다. 게다가 Jennifer Hale과 맞서는 인물을 맡는 건 모든 성우의 꿈이기도 하죠. 빨리 7월 4일이 돼서 대령의 정신 속 전투장에서 만나고 싶습니다.”

– David Hayter

Jennifer Hale – Clara Sorensen 참모

David가 언급한 것처럼, 훌륭한 연기력의 성우 Jennifer Hale이 대령의 정신 속에서 여러분을 안내하는 목소리가 되어줍니다. Jennifer는 David와 함께 출연한 Metal Gear Solid에서 Naomi Hunter를 맡았고 Mass Effect의 Commander Shepherd,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Rivet 등 굵직한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해 왔습니다. Jennifer는 플레이어와 팀을 이뤄 대령을 끌어내릴 순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Synapse에 끌리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었어요. 우선 게임 자체가 대단해 보였어요. nDreams 팀이 놀라운 작업을 해냈더군요. 스토리도 뛰어나고 비주얼 요소는 경이로울 정도예요. 게다가 nDreams는 함께 일하기 좋은 팀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David를 물리치는 일을 돕겠냐는 제안에 대한 제 대답은 항상 ‘YES’랍니다. 😎. 7월 4일, 요원 여러분의 임무 보고를 기다릴게요.”

– Jennifer Hale

여러분의 기대감을 높여줄 다양한 소식이 더 있으니 Synapse 출시 전까지 기대해 주세요. 더불어 사전 구매와 ‘7월 4일’ 알람 설정도 잊지 마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