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PS4® ‘Granblue Fantasy: Relink’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2명 공개!

0 0
PS5®/PS4® ‘Granblue Fantasy: Relink’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2명 공개!

4인 협동 액션 RPG 게임이 올겨울 PS4와 PS5로 찾아옵니다!

이번에 Cygames가 개발 중인 ‘Granblue Fantasy: Relink’를 PlayStation Showcase에서 발표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지금까지 개발 상황에 대해 몇 번 전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드디어 전 세계의 여러분들께서 완성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 날이 머지않았습니다.

PS5®/PS4® ‘Granblue Fantasy: Relink’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2명 공개!

‘Granblue Fantasy: Relink’의 무대는 하늘에 떠 있는 다채로운 섬들로 구성된 ‘하늘의 세계’. 주인공은 단짝인 작은 드래곤 비와 함께, 신비한 힘을 가진 소녀 루리아를 시작으로 많은 동료들을 만나며 하늘의 끝에 있다고 하는 전설의 섬 ’이스탈시아’로 향하는 여정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본 작품의 이야기는 주인공 일행이 광대한 하늘의 세계의 일각인 ’제가 그랑데 공역’을 방문하는 장면부터 시작됩니다. 위대한 힘으로 섬들을 수호하는 ’성정수’들, 공역 내에서 암약하는 베일에 싸인 조직 ’아비아 교단’의 출현 등, 주인공 일행은 공역 전체가 휘말려 들게 되는 모험과 전투, 음모, 그리고 거대한 운명에 맞서 나가게 됩니다.

‘Granblue Fantasy: Relink’의 게임 장르는 액션 RPG이지만, 4명이 동시에 전투하며 본격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발표한 트레일러에는 개성적인 무기와 스킬을 지닌 캐릭터들이 기술을 시전해 나가며 하나가 되어 여러 적들과 싸우는 전투 신을 담았습니다. 4명의 캐릭터 및 각종 스킬을 조합하여 플레이어의 스타일이나 적의 특성에 맞는 전술을 찾아내는 것이 게임을 공략하기 위한 열쇠가 될 것입니다.

4인 멀티 플레이도 대응하지만, 싱글 플레이에서도 CPU가 육성한 캐릭터들을 능숙하게 조작해 주기 때문에 멀티 플레이가 아니어도 연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작품의 중요한 요소인 캐릭터들은 현재 16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공개되었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독자적인 전투 시스템을 지녔으며, 각각의 개성에 맞는 독특한 전투 액션을 간단한 조작 시스템을 통해 본격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민첩한 움직임으로 연속 공격을 구사하는 전투 스타일이 특징인 캐릭터, 총으로 원거리 공격을 즐길 수 있는 캐릭터, 타이밍을 가늠하며 시전하는 강력한 일격에 로망을 품은 캐릭터 등, 순수하게 액션 게임으로서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폭넓게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찾아 보세요.

이번 트레일러에서 새로 등장한 2명의 캐릭터에 대해 조금이나마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제타

용감한 여전사. 강대한 화염의 힘을 품은 ’알베스의 창’을 다루며, 재빠르고 경쾌하면서도 고저 차가 있는 화려한 액션으로 적을 농락합니다.

바자라가

‘거대 낫 그로우노스’를 휘두르는 강인한 중전사. 적의 공격에 굴하지 않으며, 거대한 체구로 구사하는 참격으로 다수의 적을 휩쓰는 호쾌한 액션이 특징입니다.두 캐릭터 모두 본 작품과 같은 세계관을 가진 대전 격투 게임 ’Granblue Fantasy: Versus’(PlayStation®4)에도 참전하고 있으니 이미 친숙한 팬분들도 계시겠네요. 앞으로도 새로운 캐릭터와 시스템에 대해 안내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Granblue Fantasy: Relink’는 2023년 겨울에 PlayStation®5, PlayStation®4용으로 전 세계 동시 발매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더 많은 정보를 전해 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