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키델릭 공상 과학 사이드 스크롤러 Ultros, 2024년 PS5 및 PS4로 출시

1 0
사이키델릭 공상 과학 사이드 스크롤러 Ultros, 2024년 PS5 및 PS4로 출시

생명으로 가득한 방대한 외계의 환경을 탐험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스웨덴에 새롭게 설립된 스튜디오 Hadoque의 게임 디자인 디렉터 Mårten입니다. 그동안 게임 제작으로 바빴는데, 오늘 여러분께 저희의 첫 작품을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Ultros는 공상 과학을 기반으로 탐험과 모험을 즐기는 게임입니다. ULTROS는 오래된 전설과 배경이야기를 통해 정신 건강, 삶, 죽음, 숙명적인 순환의 메타 테마를 탐구합니다. 게임의 구석구석을 탐험하며 숨겨진 진실이 무엇인지 확인해보세요.

사이키델릭 공상 과학 사이드 스크롤러 Ultros, 2024년 PS5 및 PS4로 출시

게임의 오프닝은 미스터리를 그 자체입니다. 주인공 Ouiji는 우주선이 추락한 후, 석관에 묶여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영원한 블랙홀 루프 속에서, 운 나쁘게 석관 안에 갇힌 사람의 정신은 무수한 공격의 세례를 받게 될 것입니다. Ouji는 타임 루프 사이를 여행하며 그 영원한 굴레를 부숴야 합니다.

이러한 루프 기반 게임플레이 시스템에서 여러 번의 플레이를 통해 비밀을 밝혀 내고, 가지식으로 펼쳐진 스킬 트리에서 여러 가지 능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즉, 원하는 플레이스타일을 사용해 여러 루프에서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입니다.

Ultros에서 가장 먼저 보게 되는 장면 중 하나는 저희가 만든 강렬한 네온 색상 팔레트와 독특한 아트 스타일입니다. Hotline Miami 시리즈의 아티스트로 유명한 아티스트 El Huervo의 베일에 싸인 마인드로부터 탄생했죠. 저희는 손으로 그린 아트와 크고 매력적인 스프라이트를 결합하고 다이나믹 줌 기능으로 마무리하여 최면 같은 효과를 만들었습니다. 목적은 모든 프레임이 독자적인 사이키델릭 아트인 거대한 캔버스처럼 느껴지는 장면을 만드는 것이었죠.

마찬가지로 Ultros의 음악은 의도적으로 아름답고, 격정적이고, 교향악적인 분위기로 오케스트라를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공상 과학 작품이 클래식 신디사이저를 사용한다는 전통을 깬 것이죠. 대신 아날로그 악기인 첼로, 비올라, 바이올린, 펌프 오르간 등에서 영감을 얻고 녹음했습니다. 페루와 아마존을 방문해 자연의 소리, 클래식 악기, 기타 사운드 제작 도구를 페루의 깊은 역사로부터 얻었습니다.

탐험형 플랫포머인 Ultros에는 근접 전투 시스템이 있습니다. 석관 안에서 Ouji는 곤충처럼 생긴 우주 생물과 맞대결을 펼치고, 모든 전투는 아름다우면서도 치명적입니다. 플레이어는 실험을 통해 자기만의 전투 스타일을 찾게 됩니다. 여러 가지 콤보와 회피 기동을 사용하며 “죽음의 댄스”를 추게 되죠.

반대로 게임에서 평화로운 부분인 석관 내에서는 생태계를 돌보고 씨앗을 심게 됩니다. 저마다 특징과 효과를 지닌 여러 가지 식물을 키우세요. 스킬 잠금 해제, 능력 레벨 업, 퍼즐 풀기, 적 제압하기 등이 있습니다. 환경을 바꾸고, 여러 번 루프를 반복하다 보면 플레이어의 여정에 자기만의 색을 입혀 게임 세상이 살아날 것입니다.

곧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Ultros는 2024년 PS5 및 PS4로 콘솔 독점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