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까지 없었던 거품 파티 슈팅 게임 'Foamstars' 발표

0 0
이제까지 없었던 거품 파티 슈팅 게임 'Foamstars' 발표

4 vs 4로 "거품"을 쏘며 경쟁하는 이제까지 없었던 거품 파티 슈팅 게임!

안녕하세요! 곧 출시를 앞둔 PS5 및 PS4용 4대 4 파티 슈팅 게임 Foamstars의 프로듀서인 코스케 오카타니 (Kosuke Okatani)입니다. 거품(foam)으로 배틀을 펼치는 이 게임에서 ‘거품’과 ‘슈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 공개된 트레일러에 주목해 주세요*.

이제까지 없었던 거품 파티 슈팅 게임 'Foamstars' 발표

트레일러에서 보실 수 있듯이 Foamstars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에너지틱한 거품 배틀”이라는 개념을 기반으로 슈팅 장르에 대한 새롭고 신선한 해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진은 본격적인 거품 배틀을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거품은 단순히 공격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땅에 거품을 쏘면 거품이 쌓여 지형을 변화시킵니다. 이 타이틀의 주요 특징은 거품의 용도가 창의적이고 다채롭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거품으로 만들어진 요새를 건설하고 위에서 적을 쏘고, 거품을 타고 전장을 가로지르거나, 거품을 이용해 적의 공격을 방어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공유할 수 있는 내용은 이 정도에 불과하지만, 앞으로 여러분께 훨씬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공개된 모든 게임 플레이는 개발 영상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