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lucky Squire의 이야기 책, 그리고 그 너머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0 0
The Plucky Squire의 이야기 책, 그리고 그 너머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가득한 The Plucky Squire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소개합니다.

The Plucky Squire의 이야기 책 속에서는 여러분이 주인공 입니다. 여러분은 이야기 책, 그 경계, 그리고 그 너머의 세상을 직접 모험 하면서 이야기 책을 지배하려는 못된 악당을 물리쳐야 합니다. 사랑스러운 우리의 주인공과 그 친구들이 살고 있는 이야기 책 세계를 우리는 모조(Mojo)라고 부르며, 여기서 만날 친구들과 적을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조트(Jot)

The Plucky Squire의 주인공인 조트(Jot)는 용감한 모험가입니다. 조트(Jot)는 작가이기도 해서 모조(Mojo) 사람들의 베스트셀러인 소설 시리즈에서 자신의 신나는 모험을 자세히 그려낼 수 있습니다. 조트(Jot)는 쾌활하고, 민첩하며, 또 용감해서 펀치 한 방이면 오소리를 K.O시킬 수 있습니다.

바이올렛(Violet)

조트(Jot)의 어린 시절 친구 바이올렛(Violet)은 견습 마녀입니다. 에너지와 열정으로 가득한 예술가이기도 합니다. 페인트와 물약을 뒤집어쓰고 있어 좀 지저분해 보이긴 하지만, 착하고, 논리적이며, 색상에 대한 놀라운 안목을 갖고 있습니다. 도시에서 태어나 출생지는 모조(Mojo)의 수도인 아티아(Artia)입니다.

트래시(Thrash)

트래시(Thrash)는 느긋한 마운틴 트롤이자 짖궂은 메탈 드러머입니다. 몇 년 전 산속에 거주하고 있는 부족의 땅을 떠나 모조(Mojo) 땅을 돌아다니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온화한 친구지만,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을 갖고 있습니다. 트래시(Thrash)는 조트(Jot)의 어린 시절 친구이기도 하며, 바이올렛(Violet)과 함께 사이좋은 삼총사 입니다.

문비어드(Moonbeard)

문비어드(Moonbeard)는 취미로 DJ를 즐기는 독특한 마술사입니다. 괴상하고 호기심이 많으며 대담함까지 겸비한 문비어드(Moonbeard)는 모자 끝부터 발 끝까지 마법의 에너지가 넘쳐 흐릅니다. 문비어드(Moonbeard)는 젊은 영웅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좁고 언젠가 모조(Mojo)의 위기를 구해 낼 전사가 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또한 모조(Mojo)의 숨겨진 비밀을 알고 있는 극소수의 사람들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모조(Mojo)의 페이지를 위협하는 무엇이든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있습니다.

피프(Pip)

마음이 넓고 ‘하면 된다’ 정신으로 가득한 작은 쥐 피프(Pip)는 문비어드(Moonbeard)의 친구이자 도우미입니다. 모조(Mojo)를 아무리 뒤져도 피프(Pip) 보다 더 용감한 쥐는 찾지 못할 겁니다.

험그럼프(Humgrump)

모조(Mojo) 땅의 모든 것을 파괴하려는 사악한 마술사입니다. 그는 Plucky Squire가 받는 모든 칭찬과 관심을 경멸하고, 오직 조트(Jot)를 책에서 쫓아내 자신이 주인공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야기를 모두 다시 써 내려가 그 누구보다도 가장 흥미로운 주제인 오직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책에 쓰려고 합니다!!!

페이지 밖으로

험그럼프(Humgrump)의 악랄한 계획을 막으려면 우리 영웅들은 모조(Mojo)의 땅, 그 경계, 그 너머까지도 모험을 떠나야 합니다. 조트(Jot)는 책의 페이지를 떠나 커다란 페인트통과 장난감으로 가득 찬 책상이 있는, 낯선 새로운 세계로 떠납니다.

이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여 악명높은 험그럼프(Humgrump)와의 싸움에서 도움이 될 아이템을 찾아야 합니다. 조트(Jot)는 책상으로 여정을 떠나 거대한 딱정벌레와 싸우고, 삽화 속으로 뛰어들고, 제트팩으로 공중을 날기도 합니다.

The Plucky Squire는 낯선 세계에서 시간을 보내며 새로운 능력을 얻을 겁니다, 하지만 험그럼프(Humgrump)도 마법사만의 몇 가지 비장의 수가 있습니다. 조트(Jot)와 친구들은 험그럼프(Humgrump)가 세상의 모든 페이지를 찢지 못하도록 모든 힘과 용기를 끌어모아야 할 겁니다.

마지막으로 The Plucky Squire에서 여러분은 이야기 책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니 절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올해 PlayStation 5에서 여러분만의 모험 이야기를 직접 써내려 가시기를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