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s 개발사의 아름다운 신작 타이틀, Neva를 소개합니다

0 0
Gris 개발사의 아름다운 신작 타이틀, Neva를 소개합니다

사고뭉치 사춘기 늑대와 유대감을 만들어 보세요.

길들여 지지 않은 야생 동물을 키우는 상상, 한번쯤 해본 적 있으시죠? Neva에서는 아직 어린 늑대가 얼마나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는지 실감나게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모로 서로 의지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Gris 개발사의 아름다운 신작 타이틀, Neva를 소개합니다

신작 Neva는 우리 아이들과 부모, 지구에 바치는 연가입니다. 급속도로 멸망을 향해 달려가는 세상에서 한 젊은 여인이 거대한 늑대와 함께 겪는 스릴 넘치는 모험을 게임 속에서 그려내며, 이들 사이에서 평생을 오간 유대감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Neva의 시작점은 어디일까요? Gris를 완성한 후 저희 개발진은 오랜 기간 동안 평온과 사색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콘래드 (Conrad)는 최근 새 생명을 맞이하는 기쁨을 겪었고, 육아에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중입니다. 이 기간 동안 저희는 기후 변화, 사회 불안,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코로나19 팬데믹 등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제대로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Neva의 배경을 창조하는 데 토대가 되었습니다.

저희는 부모와 자녀간의 관계, 그리고 종종 복잡한 상황에서 서로 어떻게 감정적 교류를 하는지에 방점을 두고 게임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관계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탐구하는 데 관심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아이들은 보호와 교육이 필요하지만, 십대가 되면 반항적이 되고 권위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성인이 되면서 책임감이 강해지고 자신의 삶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려는 생각을 하기 시작하는데, 이때 부모는 이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이러한 관계를 표현하기 위해 적어도 한 명은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두 명의 캐릭터가 필요했습니다.

이야기의 적절한 배경을 제공하기 위해 인간의 간섭으로 인해 지구가 직면하고 있는 환경 문제에 주목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생태계가 파괴되고 동물과 인간까지 삶의 터전을 잃게 될 것이기 때문에 이런 시나리오가 캐릭터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상상해보고 싶었습니다.

Gris의 팬들이 저희의 첫 번째 게임을 사랑했던 수많은 이유 외에도, 저희가 소개하는 새로운 메커니즘도 Neva를 즐길 수 있는 이유가 되길 바랍니다. Neva는 수작업 일러스트로 제작된 영화 같은 장면들을 액션과 결합한 게임으로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좋은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모험이며, 두 캐릭터 간의 협력이 이 경험의 핵심입니다.

플레이어는 괴물 같은 적을 상대하면서 플랫포밍, 퍼즐, 전투 과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최소한의 UI, 섬세한 아트, 고품질의 전통 애니메이션, 우아한 음악으로 세련된 경험을 선사하고 싶었습니다. 저희는 그 목표를 달성했다고 생각합니다. 출시 후 플레이어들도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