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4 VR 모드의 첫 번째 PS VR2 영상 공개

0 0
BIOHAZARD RE:4 VR 모드의 첫 번째 PS VR2 영상 공개

PlayStation VR2를 통해 PS5용 BIOHAZARD RE:4 무료 DLC로 궁극의 몰입감을 경험해 보세요

PlayStation 유저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Biohazard 프로모션 프로듀서인 Edvin Edsö입니다. 오늘, BIOHAZARD RE:4 VR 모드의 첫 트레일러를 발표했습니다.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BIOHAZARD RE:4 VR 모드의 첫 번째 PS VR2 영상 공개

BIOHAZARD RE:4 VR 모드는 본 게임의 PlayStation 5용 무료 DLC입니다. PlayStation VR2로 전체 주요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으니, 레온(Leon)의 혹독한 임무를 진행해 보세요.

게임이 VR로 진행되어 3인칭 관점에서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1인칭 관점으로 바뀝니다. 레온(Leon)의 시점으로 환경의 세부 정보와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VR 게임플레이로 궁극의 몰입감을 느끼며 BIOHAZARD RE:4의 세계로 들어가세요. RE4의 테마 중 하나는 오리지널 게임의 의도를 심도 있게 파고드는 것이었기에, 공포와 강도가 더 확연해졌습니다. VR에서 플레이하시면 그보다 더욱 강렬하고 불안한 상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팬들은 트레일러에 등장하는 초기 마을 무대가 오리지널 게임에 등장했던 곳임을 알아볼 겁니다. 이곳에서 가나도(Ganado)들의 사악함과 필사적이고 생사가 오가는 공격으로 인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VR에서 더 자유롭게 휘두를 수 있는 상징적인 나이프도 잊지 마세요.

나이프 외에도 레온(Leon)의 강력하고 다양한 무기를 몰입감 넘치고 실제 느낌으로 휘두를 수 있습니다. VR에 적합하게 조정한 모든 액션 요소를 통해 PlayStation VR2용 BIOHAZARD RE:4 VR 모드는 더욱 사실적인 경험으로 진화하였습니다.

BIOHAZARD RE:4 VR 모드는 현재 개발 중이오니 발매일 및 기타 세부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