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적인 스토리와 어지러운 퍼즐로 유명한 Talos Principle 2, 올해 PS5에서 출시 예정

0 0
철학적인 스토리와 어지러운 퍼즐로 유명한 Talos Principle 2, 올해 PS5에서 출시 예정

올해 말 Croteam이 철학적인 주제로 진행되는 1인칭 퍼즐 게임의 속편을 출시합니다.

8년 전, 저희는 엉뚱하기로 유명한 저희의 1인칭 슈팅 게임 시리즈 Serious Sam 과는 전혀 다른 게임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Talos Principle은 철학적이고 시사하는 바가 큰 퍼즐 게임이며 좋은 스토리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누가 그레네이드 런처를 사용하고 제트팩을 장착한 침팬지와 싸우는 FPS를 제작하던 사람이 이런 게임을 만들 거라 생각하겠어요?

철학적인 스토리와 어지러운 퍼즐로 유명한 Talos Principle 2, 올해 PS5에서 출시 예정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이 게임의 속편 Talos Principle 2가 올해 말 PlayStation 5에서 출시됩니다. 기존 게임을 특별하게 만들어준 다양한 요소들이 엄청나게 (말 그대로 엄청나게!) 확장될 예정입니다. 머리를 어지럽게 만드는 퍼즐, 더욱 비현실적인 환경 탐험, 숨겨진 더 많은 비밀, 몰입감 있는 스토리, 여러분을 어지럽게 만들 더욱 큰 질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Talos Principle 2의 모험은 우리가 아는 인류가 이미 멸종된 시대에서 시작됩니다. 하지만 우리 문화는 우리를 닮은 로봇들이 살고 있는 이 세계에 아직 남아있습니다. 당신은 불가사의한 거대 구조물을 조사하기 위해 여행을 시작하며, 그 과정에서 우주의 본질, 믿음과 이성의 대립, 그리고 인류의 실수를 되풀이할 거 같다는 두려움을 마주하게 됩니다.

꽤 무거운 이야기지요? Talos Principle 2는 깊이 있는 이야기를 만드는 데 어떠한 주저함도 없었습니다. 이 게임은 여러분이 직접 생각하게 합니다. 이건 극적인 스토리라인에만 해당되는 얘기는 아닙니다. 물론, 여기에는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된 퍼즐도 있습니다. 이 속편은 원작 게임의 1인칭 3D 퍼즐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직사광선에 굴절기를 사용하고, 자신의 복제를 만들어 스위치를 발동하고 장애물을 우회하는 요소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중력 조작과 정신 이전 등 새로운 게임 플레이 요소가 퍼즐 풀이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메커니즘은 여러분이 직접 플레이하며 발견할 수 있습니다. Talos Principle 2는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줍니다. 모든 퍼즐을 풀지 않아도 게임을 완료할 수는 있지만, 게임을 마스터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모든 퍼즐을 해결해보세요. 선택 사항인 골드 퍼즐을 주의하세요. 이 퍼즐을 정말로 골치가 아픕니다.

Talos Principle 2는 특히 환경 디자인에서 커다란 도약을 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 Croteam은 최신 그래픽 기술을 최대한 활용해 여태까지 팀이 만들었던 환경 중 역대급으로 규모가 크고, 이상하고, 아름다운 세계를 구현했습니다. 여러분은 패러다임이 전환하기 직전인 도시와, 미래에 대한 열쇠를 쥐고 있는 다양한 섬 등 새로운 지역을 방문하게 될 겁니다.

퍼즐을 풀다가 머리가 과열되어 조금 쉬고 싶으시다면, 게임의 광대하고 놀라운 세계 속에 숨겨진 비밀들과 역사를 발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복잡하고 캐릭터 중심으로 진행되는 스토리에 직접 참여하게 되고, 엔딩에 영향을 미칠 다양한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Talos Principle 2의 스토리는 그 자체로 하나의 퍼즐이며,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노력하는 플레이어라면 모두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Talos Principle 2는 올해 말 PlayStation 5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