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하이스트 게임 Fairgame$ 최초 공개, PS5와 PC로 출시 예정

0 0
경쟁 하이스트 게임 Fairgame$ 최초 공개,  PS5와 PC로 출시 예정

Haven Studio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athieu Leduc가 Fairgame$의 세부정보를 처음으로 공유합니다.

Haven에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드디어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공개하는 첫번째 신작 IP인 Fairgame$는 하이스트 장르를 신선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입니다. 요약하자면, Fairgame$은 부의 재분배를 위해 비밀 운동에 동참하여 억만장자의 재물을 강탈하는 경쟁 하이스트 게임입니다.

경쟁 하이스트 게임 Fairgame$ 최초 공개,  PS5와 PC로 출시 예정

저는 항상 미스터리와 사회의 다양한 서브컬쳐를 다루는 IP를 만드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저는 제 스스로의 경험, 그리고 저희 팀 전원의 경험, 그리고 다양하고 새로운 IP를 제작하며 매력적인 멀티플레이 게임을 제작한 경험을 통해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Fairgame$은 여러분들이 정해진 규칙을 깨고 현대판 로빈 후드가 되고, 스릴을 즐기고, 멋진 전리품을 수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에 걸쳐 출입이 금지된 장소에 침입하여 사탕 가게에 들어간 아이마냥 주머니를 가득 채우고, 나와는 멀리 떨어진 이야기 같았던 억만장자의 사악한 계획을 알아내세요.

저와 팀원들은 모두 좋아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Haven을 설립했습니다. 멀티플레이를 열광적으로 즐기는 한명의 팬으로서, Fairgame$은 샌드박스 게임플레이와 결합된 새로운 유형의 PvP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열망에서 시작됐습니다. 저희는 창의력과 실력에 따른 보상이 있고,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놀라운 이야기를 전달하는 새로운 멀티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모든 팀원은 커뮤니티를 하나로 묶을 수 있도록 포용적 멀티플레이 환경을 조성해야겠다는 동일한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이 열정은 저희가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으로 원대한 강탈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의로운 도적 판타지를 작업하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Fairgame$는 PS5와 PC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여러분도 저희만큼이나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Fairgame$의 출시를 위해 작업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Haven 팀원들의 탁월한 작업과 일에 쏟아 주신 열정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Fairgame$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게임 업데이트를 받으시려면 소셜 미디어 @play_fairgames 계정을 팔로우해 주세요. 곧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