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wers of Aghasba 새로운 게임플레이 공개, 내년 PS5로 출시 예정

1 0
Towers of Aghasba 새로운 게임플레이 공개, 내년 PS5로 출시 예정

지역 사회를 재건하며 자연과 문명의 균형을 유지하세요.

오픈 월드 빌딩 게임은 환상적이에요, 그렇죠? 우리가 장르를 재창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마주하는 마을과 환경을 모두 창조할 수 있는 그런 게임을 상상해왔습니다. 미리 준비된 콘텐츠만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직접 창작자가 되는 게임이 있다면 어떨까요? 이런 아이디어로 저희 스튜디오의 첫 번째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Towers of Aghasba 새로운 게임플레이 공개, 내년 PS5로 출시 예정

Dreamlit이 선보이는 Towers of Ashasba에서 플레이어는 환상의 섬에 직접 방대한 정착지를 만들고 광활한 생태계를 만들게 됩니다. 여러분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원하는 대로 섬을 개발하며, 문명의 발전과 섬 생태계 보존 사이에서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여러분은 젊은 제작자로 부족이 문명을 재건하는 것에 도움이 되기 위해 선조들이 살던 Aghasba에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고립된 섬에 살고 있는 부족은 그저 간신히 생계를 유지하고 있을 뿐이었습니다.

Aghasba의 신들은 섬에 사람이 돌아오는 것을 반기지 않습니다. 그들은 인류의 문명이 발전하며 지역을 파괴할까 두려워합니다. 여러분은 문명을 재건하는 동시에 Aghasba의 신비로운 생태계를 발전시키며 균형을 찾고 신들을 달래야 합니다. 다른 건설 게임과 달리 건물들을 떼어 놓는 방식으로 이러한 균형을 유지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Aghasba의 다양하고 복잡한 생태계를 회복 시키며 부족의 생존을 좁고 신들의 마음을 얻게 됩니다. 모든 생태계는 정착지를 건설하고 문명을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자원을 공급하는 독특한 동식물을 품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행동으로 황량한 땅에 생명이 돌아오는 과정을 지켜보세요.

부족이 Aghasba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러분은 섬 여러 곳에 마을과 정착지를 건설해야 합니다. 모든 마을은 고유의 아이템, 도구, 건물을 제공해 부족의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여 정착지에 다양한 건물을 건설하고 주민들이 쌓아온 역사를 기념해보세요.

Towers of Aghasba는 놀라움이 가득한 비밀스럽고 광활한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를 통해 초현실적인 분위기와 독창적인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역동적이며 끊임없이 변하는 섬을 탐험합니다. 그 과정에서 낯선 존재와 마주하고, 용감하게 위험한 Withered Lands와 대면하고, 부족의 잊힌 역사를 파헤치고, 높은 산봉우리부터 물 속 깊은 곳까지 아우르며 섬의 미스터리를 밝히게 됩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것이 모험, 창조, 놀라움 그 무엇이든, Towers of Aghasba는 빌딩 장르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드디어 화려하고 초현실적인 세계를 선보일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몇 달에 걸쳐 여러분을 놀라게 만들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저희가 운영하는 SNS 채널을 통해 최신 소식 및 발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owers of Aghasba는 2024년 여름 PlayStation 5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