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fire: Sierra Squad의 새로운 정보 공개, 올여름 PS VR2로 출시 예정

0 0
Crossfire: Sierra Squad의 새로운 정보 공개, 올여름 PS VR2로 출시 예정

Smilegate가 올여름 PlayStation VR2로 찾아오는 아케이드 FPS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합니다.

용병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제 곧 여름이 되고, PlayStation VR2용 아케이드 액션 FPS Crossfire: Sierra Squad의 출시도 다가오고 있습니다. 게임이 출시되는 발매일에 경험할 수 있는 요소를 자세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Crossfire: Sierra Squad의 새로운 정보 공개, 올여름 PS VR2로 출시 예정

PS VR2 헤드셋을 착용하고 게임을 구동하면, 여러분은 준군사 조직인 Global Risk에 속한 엘리트 공격대의 리더가 됩니다. 여러분의 공격대는 Sierra Squad라고 불리는 고도의 훈련을 거친 엘리트 전투 조직입니다. Shooting Range에서 시작하여 게임에 등장하는 39가지 무기를 경험하고 표적을 파괴하세요! 피스톨, 라이플, 샷건, 스나이퍼, RPG 등 다양한 무기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전투의 한복판에서 무기를 사용하고 장전하는 법을 본능적으로 익히게 됩니다. 표적은 대응사격을 하지 않으니 여유롭게 즐기세요.

훈련이 완료되면 캠페인 미션(총 13개)에 투입됩니다. 여러분은 Crossfire: Sierra Squad에서 라이벌 조직인 Black List와 예상치 못한 충돌을 벌이는 Global Risk의 엘리트 공격팀의 리더가 됩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여러분의 사격 및 전투 능력을 동원하여 승리를 쟁취해야 합니다. 치열한 전투를 겪을 테니 PS5 앞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세요.

협동플레이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13개의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미션에 더해, 친구와 함께 2인 협동 모드를 즐기며 50개의 스쿼드 미션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 최대 4명의 공격팀을 구성해 Horde Mode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캠페인도 정말 재미있지만 멀티플레이어 협동플레이는 게임의 정수라고 생각합니다. VR을 통해 친구와 호흡을 맞춰 난관을 극복하고 적을 쓰러뜨리는 일은 정말 기쁘고 만족스럽습니다.

여러분의 뒤와 머리 위를 포함하여 주변의 모든 방향에서 액션이 진행된다는 것이 VR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헬리콥터와 LAV의 육중한 대포를 360도 VR 공간에서 접하게 됩니다. 정면이 아니라 모든 방향에서 위험 요소가 발생하니 계속 고개를 돌리며 주변을 경계하세요.

어서 빨리 여러분을 전장에서 뵙고 싶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