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nt Squid의 최고 야심작, Sword of the Sea

0 0
Giant Squid의 최고 야심작, Sword of the Sea

Sword of the Sea 속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물결 위에서 서핑을 즐기고, 잃어버린 바다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안녕하세요, Giant Squid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att Nava입니다. 이전 게임인 ABZÛ와 The Pathless를 아실지도 모르겠네요. 오늘 기쁜 마음으로 새 게임 Sword of the Sea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Giant Squid의 최고 야심작, Sword of the Sea

Sword of the Sea는 저희의 최고 야심작입니다. 지형이 끊임없는 파도를 타고 흐르는, 버려진 지역을 무대로 하는 Sword of the Sea는 호버소드라는 새로운 이동 방식을 소개합니다. 호버소드는 스노보드, 스케이트 보드, 호버보드를 한 번에 제어하는 느낌입니다. 신들의 네크로폴리스의 조류에서 잊혀진 스케이트보드장 같은 폐허를 탐험하면서 기세를 잡아 엄청난 속도를 내고, 하늘 높이 뛰어 보세요. 호버소드는 스노보드와 스케이트 게임의 느낌을 담았지만, 완전히 새로운 컨텍스트의 모험입니다.

플레이어는 레이스입니다. 황량한 세계에서 부활해 물에 잠긴 폐허와 그 안의 활기차고 다양한 문화를 탐험하며 삶을 회복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침몰한 무덤, 비밀에 둘러싸인 난파선, 석화된 전장에서 서핑을 즐기고 거대한 어류와 생물을 되살리세요. 하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이 땅은 당신의 길을 막아설 거대한 리바이어던의 고향이기도 하니까요.

저희 훌륭한 아티스트 팀은 건축과 색상에서 광원, 풍경, 음악에 이르기까지 독특하고 매혹적인 세상을 현실로 만들어 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처음 경험하는 새로운 세상에 흠뻑 빠져들어 보세요.

스케이트 게임의 속도와 흐름에 Giant Squid 타이틀에서 기대하실 법한 깊은 감동과 탐험을 더한 Sword of the Sea는 동시에 명상, 유쾌함, 내면을 돌아보는 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Sword of the Sea는 PS5용으로 출시됩니다. 업데이트 및 발매일 소식을 계속 지켜봐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