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ortals of Aveum 신규 트레일러 공개, '전쟁을 멈추고, 왕국을 구하라'

0 0
Immortals of Aveum 신규 트레일러 공개, '전쟁을 멈추고, 왕국을 구하라'

7월 20일, 여러분은 영원 전쟁에서 왕국을 구해야 합니다.

라샨이 루시움과 이들의 동맹군을 괴멸 직전으로 몰아넣음에 따라 아베움의 운명은 불안정한 상태에 놓여 있습니다. 하지만 두려워 마세요. 잭과 불멸자 기사단이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곳에 있으니까요. Immortals of Aveum에서 여러분은 액션 가득한 싱글 플레이어 1인칭 마법 슈팅 게임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적을 파악하세요

이 신규 트레일러에는 모든 마법을 지배하기 위해 루시움을 정복하고 영원 전쟁에서 승리하는 데 필사적인 라샨의 폭군이자 가면 기사단의 그랜드 마그누스인 산드락이 등장합니다. 이자가 바로 여러분의 네메시스입니다. 산드락은 그의 투사인 더 핸드의 보호를 받습니다. 루시움의 국경 전체에 걸친 더 핸드의 번개 같은 급습은 불멸자에 대한 두려움과 증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녀는 포스 마법에 정통하며 가면 기사단을 이끕니다. 그다음에는 모베인이 있습니다. 모베인은 현재 라샨의 가면 기사단 일원이자 산드락의 도살자인 칼수스의 맹세를 어긴 자입니다. 모베인은 루시움의 수도인 라벤리를 포위하는 것을 이끌었으며 순수한 잔혹성과 공포를 통해 이를 완수했습니다.

Immortals of Aveum 신규 트레일러 공개, '전쟁을 멈추고, 왕국을 구하라'

강력한 보스와 전투 마법사가 이 세계의 유일한 적은 아닙니다. 두려운 환상의 짐승과 마법 구조물이 여러분의 실력을 한계까지 시험할 것입니다. 먼저, 브루트가 있습니다. 브루트는 마법 증강 전사였던 나이트 블레이드입니다. 이들은 원래 칼수스 작전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현재는 라샨의 북부 공격 시 기습 부대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레이로돈이 있습니다. 가려진 왕국의 오싹한 벌레 같은 이 생명체는 불에 뛰어드는 나방처럼 약해진 리라인에 이끌립니다. 이들은 지역에 마지막 남은 마법을 포식하러 오며 이때 이들의 근처에는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다음에는 크로니클러가 있습니다. 이 마법 구조물은 개터론드로 인해 미쳤으며 현재 오레멘의 하늘섬을 배회하며 가는 곳마다 파괴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마지막이면서도 중요한 하울러가 있습니다. 이 거대한 날개 달린 짐승은 산드락이 운드 북부를 침략할 때 첫 번째 공세였습니다. 하울러는 흉포하고 무자비하므로 먼 거리에서 이들의 울음소리가 들리면 주의하세요.

빠르고 유동적인 주문 기반 전투

여러분은 마법 주문을 전략적으로 사용하며 세 가지 색상의 마법을 모두 이점으로 활용하여야 합니다. 표적을 파괴적인 적마법인 블래스트 웨이브로 마무리하기 전에 청마법인 스트라이크 볼트를 뿌려주고 싶으신가요? 극적으로 큰 마무리로 시도해 보세요!

아니면, 채찍질을 통해 거리 안의 적을 붙잡고 적마법인 프래그파이어 블래스트의 광풍 속에 이들을 에워싸서 갑옷을 파괴하여 약화한 후 빠르게 발사되는 녹마법인 스톰샤드 주문을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물론, 순수한 근접전의 단순함에 집중하여 돌진 강타 공격을 사용하여 가장 강력한 적조차 비틀거리게 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의 전략이 무엇이든, 다음과 같은 각 색상의 마법을 사용하여 콤보를 발견하고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적마법은 엔트로피와 대학살을 구현합니다. 적마법의 주문은 에너지를 극단적인 방식으로 생성, 조율, 활용하여 파괴적인 광선을 발사하거나 적을 교란하여 방향감각을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청마법은 포스를 구현하여 정교한 볼트, 방패 및 방어용 벽 등 물질을 물리적으로 조작하거나 중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마법은 물체를 잡거나, 밀거나, 당기는 마그누스의 능력을 강화합니다. 녹마법은 성장, 죽음 및 전이를 구현합니다. 녹마법의 주문은 적이나 적의 주변에 변화를 일으켜 적과 물체를 조작합니다. 사물을 그 자리에 묶어놓거나, 환영을 통해 엉뚱한 방향으로 보내거나, 적의 마법 사용 능력을 강탈할 수 있습니다.

각각 고유한 능력과 약점을 갖춘 다양한 무리의 적과 맞설 준비를 하세요.

새로운 세계로 떠나는 모험:

하지만, 전투가 전부는 아닙니다. 여러분은 또한 트레일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각자 고유한 환경과 아름다움을 갖춘 다음과 같은 아베움의 땅을 탐험하게 됩니다.

  • 칼수스 – 산으로 둘러싸이고 눈이 쌓인 차가운 목초가 가득하며 숲의 아름다움으로 뒤덮인 험난한 땅입니다.
  • 창백한 숲 – 동부 루시움에 위치한 이 오래된 숲은 불가사의한 비밀을 숨기고 있습니다.
  • 지하 거주지 – 거대 휴화산인 드레스니르산 근처에 위치한 광대한 지하 터널 및 동굴로 구성된 망입니다.
  • 아코스 도서관 – 한때 대중에게 마법을 배포하는 데 기여한 도서관으로 오레멘의 하늘섬에 있습니다.

자, 무엇을 기다리시나요? 자신의 힘을 불러내고 Immortals of Aveum에 뛰어들어 잭과 불멸자 기사단이 영원 전쟁에서 왕국을 구하는 것을 도와주세요! 스탠다드 에디션을 예약 주문*하여 잭의 청색 스트라이크 주문의 파괴력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섀터 퓨리 주문의 대미지를 강화하는 특별한 청색 아크라이트 인장인 정제 아크라이트 인장을 받으세요. Immortals of Aveum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 주문*하여 힘과 주문을 강화하는 아홉 개의 전용 아이템이 담긴 아베움의 고대 유물 팩을 받으세요. 여기에서 살펴보세요.

Immortals of Aveum은 Dead Space 및 Call of Duty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Bret Robbins가 이끄는 독립 AAA 팀인 Ascendant Studios에서 개발하였으며 EA Originals에서 퍼블리싱하였습니다. 본 게임은 2023년 7월 20일에 PlayStation 5 콘솔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