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파이더맨 2,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0 0
마블 스파이더맨 2,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대히트작의 후속작이 2023년 가을 PlayStation 5에 출시됩니다.

스파이더맨 팬 여러분, 기쁜 날입니다! 2023년 가을 출시 예정의 오리지널 마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차기작, 마블 스파이더맨 2의 게임플레이를 최초로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오늘 게임 플레이 공개에 대해 설명할 내용이 많으니 몇 가지 주요 내용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위대한 사냥을 시작한다

2021년 발표 트레일러에서 많은 스파이더맨 팬들이 눈치챘겠지만, 사냥꾼 크레이븐이 등장합니다. 사냥꾼 크레이븐은 이번 마블 스파이더맨 2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며 자신에게 필적할 상대를 찾고 있습니다. 이는 마블의 악당 무리와 두 명의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 Marvel의 뉴욕 주민들에게는 나쁜 소식이죠. 크레이븐의 사냥이 시작되고 지구 1048에 대한 새로운 심비오트의 위협이 시작되는 가운데, 우리 영웅들은 힘겨운 임무를 맡게 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설정 준비: 새로운 적 진영인 사냥꾼 크레이븐은 리저드라고도 불리는 커트 코너스 박사를 쫓으며, 피터는 그를 막아야 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 가능하고 탐험할 수 있는 자치구 중 하나인 퀸즈 이스트 리버 건너편에 있는 코너스의 집에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심비오트 정복하기 

시간 낭비하지 않겠습니다. 소개할 필요도 없는 이 이야기의 오리지널 스파이더맨인 피터 파커가 지하실 문을 뚫고 다시 등장합니다. 하지만 그의 의상은 소개할 만한 가치가 있을 것 같네요. 모두가 탐내는 아이코닉한 멋진 블랙 슈트를 착용한 피터 파커는 그 어느 때보다도 전투에 나설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캐릭터의 스타일 외에도 심비오트와 결합된 이 히어로는 뭔가 비장의 무기를 숨기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이 전투하는 장면은 익숙하지만 이번에는 완전히 달라졌죠. 훨씬 더 공격적이고 언제나 전력을 다해 공격하니까요. 심비오트 촉수 때문에 스파이더맨의 몸집은 더 크게 보이고  단단한 표면에 적들을 강타하며, 사냥꾼 크레이븐에게 자비를 베풀지 않습니다.  

한 가지 조언을 드리자면 L1 버튼을 사용해 편안하게 게임을 즐겨 보세요. 분명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인기 만점인 이 슈트는 마주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두려움을 느낄 수 있지만, 크레이븐은 만만한 상대가 아니며 고도로 훈련된 사냥꾼들이기에 싸움을 두려워하지 않죠.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새로운 전투 능력으로 고집불통의 상대를 무력화시킬 수 있으니까요.

공격적인 쳐내기로 반격하여 우위를 점하거나 진퇴양난 상황 속에서 거미줄을 던져 적들을 치워버리세요. 위험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전적인 피하기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너무 안심하지는 마세요. 일부 공격은 단순하게 피할 수 없어 제대로 회피하려면 쳐내기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저희 애니메이터들은 전투 기량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심비오트를 몸에 결합해 더욱 충동적으로 변한 피터 파커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새로운 제압 기술은 아무리 험악한 적이라도 굴복시키고 새로운 전투 애니메이션은 스파이더맨의 한계를 뛰어넘습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에서는 블랙 슈트에 대한 경의를 담아 그에 걸맞는 멋진 스토리를 부여했습니다. 이번 신작에서는 피터와 심비오트의 개인적인 관계와 이것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깊이 파고들어 살펴봅니다.  

마일즈까지 함께 

언급된 김에 말씀드리자면, 이번 속편에는 한 명이 아닌 두 명의 플레이 가능한 스파이더 히어로가 등장하는데, 마일스 모랄레스가 마블 스파이더맨 2에 돌아와 이야기의 핵심 인물로 등장합니다. 이 데모에서 마일스는 리자드의 꼬리를 쫓는 할렘에서 활약합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속도가 핵심입니다.

먼저, 플레이 가능한 두 스파이더맨 사이를 거의 즉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살펴보세요. 그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마블 스파이더맨 2에서는 이동 시 속도를 크게 높여줄 부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스파이더맨 중 한 명이 웹 윙을 사용하면 도시를 빠르고 긴급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인 사이의 바람 터널을 이용해 빠르게 이동하고 콘크리트 정글 위를 날아다니며 온갖 종류의 자동차, 건물, 사람(그리고 비둘기)을 지나치면서 PS5 콘솔의 SSD의 성능을 느껴보세요. 앞선 두 게임의 횡단이 짜릿하다고 생각했다면, 마블 스파이더맨 2에서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창고 무너뜨리기

도시를 가로지르는 짧은 비행 후 마일즈는 할렘 어시장에서 코너스를 추적합니다. 아무래도 크레이븐의 사냥꾼들이 코너스를 향해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이제 그들을 제거해야 할 때입니다. 

마블 스파이더맨의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전투 시 은신이나 전면전, 또는 이 두 가지 모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접근하든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보완하는 새로운 장비와 능력이 제공됩니다. 저희가 기대하는 새로운 장비 중 하나는 웹 라인으로, 주변 환경을 몰래 돌아다니며 적을 처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사냥꾼에게 거미줄을 던지고 두 스파이더맨이 동시에 제압하는 모습을 감상하세요. 마블 스파이더맨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장면입니다! 

마일즈 모랄레스 전작의 멘토처럼 새로운 능력과 장비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적을 고립된 장소로 끌어당기는 새로운 도구인 웹 그래버(Web Grabber)를 선보였습니다. 이를 통해 마일즈는 새로운 능력 중 하나인 선더 버스트를 연쇄적으로 발동하여 다수의 적들에게 짜릿한 지상 강타를 날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일정 반경 근처의 모든 적에게 충격을 줄 수 있는 체인 라이트닝 능력도 살짝 엿볼 수 있습니다.

피터의 새로운 심비오트 능력부터 마일즈의 신기술인 푸른색 생체 전기 조작 능력까지, 각 스파이더맨은 완전히 새로운 개별적인 스킬 트리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고유한 기술 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웅들은 서로 기술을 공유하고 함께 훈련하므로 둘 모두를 나란히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공통의 스킬 트리도 추가했습니다.  

리저드 추적 장면의 디테일

마일즈가 어시장을 통과하며 리저드를 추적하는 동안 주변 환경은 여러분의 스파이디 센스를 자극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세계는 더욱 풍부해지고 밀도가 높아졌으며 입자로부터 향상된 질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테일로 가득합니다. 조명도 업그레이드되어 벽과 파이프에 더욱 극적인 그림자와 반사를 드리우며, 공간 3D 오디오는 주변 곳곳에 독특한 사운드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또한, 다양한 햅틱과 적응형 트리거의 화려한 사용 등,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시그니처 기능인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몰입감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건물 내부나 도시 거리를 탐험할 때 마블의 뉴욕은 PlayStation 5 콘솔에서만 가능한 방식으로 생생하게 구현됩니다.

함께. 더 강해져라.

두 스파이더맨은 힘을 합쳐 리저드를 쫓고 그를 잡으려는 사냥꾼들과 싸워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크레이븐은 장비를 너무 잘 갖춰 놓은 상대입니다. 보트, 항공 운송 수단, 무기 등의 장비로 리저드를 주시하고 있죠. 위대한 사냥은 마블 스파이더맨 2에서 횡단할 수 있는 새로운 구역 중 하나인 이스트강을 따라 계속되며 스릴 넘치는 액션이 이어집니다. 피터 파커가 저 멀리 앞서서 추격전을 이끄는 동안 마일즈가 지나간 자리에는 차량이 분해되기도 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에서는 다양한 스토리 장면에 걸쳐 두 스파이더맨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플레이어 여러분이 마블의 시그니처 세트 피스로 업그레이드된 상징적인 팀 플레이를 즐기고 각 스파이더맨의 관점에서 스토리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게임 발표에서 기대하는 점….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마블 스파이더맨 2를 보여드리게 되어 얼마나 기쁜지 그 어떤 단어로도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지난 몇 년간 작업해 온 내용을 최초로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여러분도 저희만큼이나 기대가 크시길 바랍니다.

집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시기를 비롯하여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기다려주신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날짜를 확정할 수 없지만, 2023년 가을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조만간 최종 출시일을 공유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에디션 정보 및 예약 주문 등 Marvel의 스파이더맨 2에 대한 향후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