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 Quest: Pirates of the Purribean 내년 PS5 및 PS4에서 출시 예고

0 0
Cat Quest: Pirates of the Purribean 내년 PS5 및 PS4에서 출시 예고

Cat Quest의 최신 시리즈에서 해적 고양이가 되어 출항하세요.

해적들은 주목하세요! 저는 The Gentlebros의 디자이너 겸 아티스트 Desmond입니다. 오늘은 Cat Quest 시리즈 최신작인 Cat Quest: Pirates of the Purribean을 소개할 거예요! 내년 PS5 및 PS4에서 출항한답니다.

Cat Quest: Pirates of the Purribean 내년 PS5 및 PS4에서 출시 예고

팀원 전체가 이번 최신작을 통해 Cat Quest를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항해를 추가하고, 전투 시스템을 개선하고,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세계와 스토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왜 해적이냐고요? 해적들은 탐험 전문가니까요. 육지든 바다든 이 세계를 온전히 탐험하게 하고 싶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순서대로 퀘스트를 깰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는 물론,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도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환경을 십분 활용했고, Purribean이라는 군도에 다양한 지형을 만들어두었습니다. 또한 고양이, 쥐(쥐도 정말 귀여워요), 다양한 동물의 해적 버전을 만들면 아주 귀여울 거라고 생각했죠! Cat Quest II와 마찬가지로 최신작에서도 혼자 모험하거나 로컬 협동을 통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번 Cat Quest: Pirates of the Purribean에서는 나만의 해적선을 타고 어디로든 항할 수 있습니다. 배는 디테일하게 반응하며 제어하기 쉽습니다. 포탄을 쏘고, 빠르게 부스트하고, 적에게 특별한 원소 탄환을 쏠 수도 있죠! 항해를 염두에 두고 게임 전체를 디자인했기 때문에 바다에서 배를 타다가 육지에서 고양이로 돌아오는 과정은 완전히 부드럽습니다. 아무 해변가로 가까이 가기만 하면 됩니다.

전투도 더욱더 짜릿하고 재미있어 지도록 몇 가지 개선점을 추가했어요. 새로운 무기 교체 시스템으로 전투 중에 바로 무기를 교체하고, 멋진 콤보를 구현 할 수 있죠. 또한 바다에서 육지로 가는 과정이 아주 쉽기 때문에 배를 타고 육지에 있는 적에게 포탄을 쏘다가 배에서 내려 육지에서 사용하는 무기로 콤보를 마무리해도 좋겠죠! 공개 트레일러에서 블런더퍼스라는 새로운 유형의 총을 보셨을 겁니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새로운 무기, 주문, 의상이 준비되어 있는데, Purribean에서 기다리고 있는 모든 콘텐츠를 어서 더 보여드리고 싶네요.

해적 고양이의 모험을 세상에 처음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답니다.

Cat Quest: Pirates of the Purribean은 2024년 PS5와 PS4에서 출시되니 수염을 휘날리며 떠날 준비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