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runner 2 게임 최초 플레이 공개, 올해 PS5로 출시 예정

0 0
Ghostrunner 2 게임 최초 플레이 공개, 올해 PS5로 출시 예정

첫 게임플레이 영상에 등장하는 오토바이에 주목하세요.

드디어 잭이 돌아왔습니다! Ghostrunner 2가 지난 PlayStation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할 자세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Ghostrunner 2의 발표 트레일러를 감상하세요.

Ghostrunner 2 게임 최초 플레이 공개, 올해 PS5로 출시 예정

Ghostrunner 2는 다르마 타워 외에도 더 많은 장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첫 번째 게임 속 사건이 마무리 된 1년 후를 배경으로 합니다. 다르마 타워의 주민들이 탑을 재건하면서 도시는 활기를 되찾기 시작했고, 미래에 대한 희망이 싹트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키마스터의 죽음은 권력의 공백으로 이어졌고, 이는 다르마 타워를 정복하려는 더 치명적인 적을 불러들이는 원인이 됩니다.

Ghostrunner 2는 여러분이 사랑했던 기존 작품의 모든 요소를 제공하는 동시에 훨씬 더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도 분명 어려운 보스가 등장했지만, 속편에서는 더욱 어려운 보스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대화 시스템은 게임 배경과 이야기에 더욱 빠져들게 합니다. 잭은 자신의 클라이머 세력 친구인 NPC와 상호작용할 수 있고, 더불어 이제 잭이 쉴 수 있는 중앙 본부의 작전 기지도 존재합니다.

개선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탐험 요소로 가득찬 레벨 및 극적인 보스전 등을 갖춘 Ghostrunner 2는 흥미롭고 스릴 넘치는 모험을 약속합니다. 새로운 스킬과 강력한 궁극기를 통해 플레이어는 전투 중 더욱 창의력을 발휘하고 가장 힘든 전투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막기 기능이 대표적입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막기 기능을 사용하여 발사체와 공격을 방어할 수 있으며 공격마다 막을 때 소모되는 스태미나의 양이 달라 집니다. 추가로, 잭이 시전한 장소에 분신을 남기고 은신 모드로 들어가 적을 속일 수 있는 그림자 등의 새로운 스킬이 있습니다.

레벨 디자인은 더욱 다양해졌으며 대다수의 아레나는 여러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신규 적 유형이 존재하며 일부 기존 유형 또한 새로운 게임 플레이에 더 잘 맞도록 개선되어 플레이어가 가장 어려운 적을 처치하는 방식을 선택하는 데 있어 더 많은 자유를 선사합니다.

사이버보이드 섹션은 Ghostrunner에서 그랬던 것과 다르게 움직임에 제한이 없어져 더 큰 자유와 재미를 제공하며, 정규 레벨 사이 적절한 중간 휴식을 제공하기 위한 전투 섹션이 종종 존재합니다.

Ghostrunner 2의 가장 흥미로운 신규 기능 중 하나는 오토바이입니다. 오토바이를 포함하는 일부 레벨은 일반적인 Ghostrunner 레벨보다 훨씬 더 복잡한 오픈 월드가 될 것입니다.

게임 진행 시스템도 개편되어 플레이어가 다양한 방식으로 실험해 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상호작용할 수 있는 환경도 다양해서 폭발하는 통, 파괴할 수 있는 벽 등 다양한 요소가 존재합니다. 마지막으로 캠페인 외에도 더 많은 플레이 방식을 제공할 예정으로 이제 여러분은 친구와 순위 경쟁을 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Ghostrunner 2는 2023년 안에 PlayStation 5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