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첫 게임 플레이 공개, 10월 12일 출시 예고

0 0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첫 게임 플레이 공개, 10월 12일 출시 예고

바심(Basim)의 새로운 장대높이뛰기 능력으로 파쿠르 게임플레이가 한층 확장됩니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에 대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10월 12일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예약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이번 기회가 시리즈의 15주년을 맞아 게임 플레이, 비주얼, 스토리 측면에서 본질로 돌아가는 게임을 만들 완벽한 타이밍이라고 생각했고, 플레이어가 바심(Basim)이 되어 새로운 모험을 즐기고 활기찬 바그다드의 황금기에 푹 빠져 향수와 흥분을 느끼길 바랐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확인해보세요.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첫 게임 플레이 공개, 10월 12일 출시 예고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에서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하고 지능적인 어쌔신 중 한 명인 바심(Basim)의 여정이 계속 됩니다.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에서 공개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은 어쌔신의 포커스(Assassin’s Focus)로, 바심은 이를 통해 여러 표적을 연속으로 지정하고 암살할 수 있습니다. 칼 던지기, 연막탄 등 어쌔신의 고전적인 도구 또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파쿠르 능력인 장대높이뛰기도 추가되었습니다. 바심(Basim)의 멋진 액션을 감상하고, 우리의 영웅이 암살자로 활약하는 흥미진진한 바그다드를 즐겨보세요. 감추어진 존재들의 훈련에 충실히 임하고 있는 바심(Basim)은 일반적으로 조용한 움직임으로 목표물에 신중히 접근하여 사냥하고 공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블랙박스 임무의 하다보면, 바심(Basim)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다양한 기회를 만나게 됩니다. 어떤 길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또한 여러분에게 영감을 줄 새로운 캐릭터, 풀라드(Fuladh)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풀라드는 감추어진 존재들에게 라피크(Rafiq)이자 독수리 마스터입니다. 이 트레일러에서 바심(Basim)을 안내하는 목소리인 마스터 로샨(Master Roshan)과 더불어, 그는 감추어진 존재들이 되기 위한 바심(Basim)의 여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인물입니다. 차분하고 정중하며 직설적인 풀라드(Fuladh)의 지혜는 초보자에게 겁을 줄 수도 있지만, 사실 그 속에는 훌륭한 유머 감각이 숨겨져 있습니다.

트레일러를 통해 15년 이상 계속된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기능들과 현대적으로 해석된 게임 플레이 요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게임의 많은 요소가 담겨있는데요, 코너 스윙 능력, 물체를 뛰어넘는 능력, 높은 지면으로 빠르게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능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요소가 어느 타이틀에서 왔는지 찾아내실 수 있나요?

마지막으로, 트레일러를 통해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에 담길 새로운 음색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Brendan Angelides는 9세기 바그다드를 기리기 위해 자신만의 독특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살려 독창성과 대담함 사이의 섬세한 균형을 잡으며 작업했습니다.

지금 예약 주문하시면 보너스 퀘스트인 The Forty Thieves를 드립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howcase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